티스토리 뷰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베스트 1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 제품정보- 22회 물놀이 아이메이크업 특집 0719


겟잇뷰티 2019에서는 3대 뷰티 커뮤니티, SNS, 소비자 추천으로 검증된 30개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선정하여 9개의 유해논란성분을 필터링하고 착한 성분의 마스카라 중 침수테스트를 통해 최종 뷰라벨 마스카라를 선정했습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베스트 1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019 겟잇뷰티 뷰라벨에 선정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MP한강의 자체브랜드인 릴리바이레드의 '나인투나인 서바이벌 컬러카라' 마스카라입니다.

해외 브랜드 제품들고 경쟁에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릴리바이레드의 마스카라는 어떠한 상황에도 철벽방어!!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베스트 1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릴리바이레드의 서바이벌 컬러카라는 물 0%의 워터리스 포뮬러로 거침없는 물세례에도 번짐, 가루 떨어짐 등이 전혀 보이지 않았으며 침수테스트에서도 0%의 소실율을 보여주어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했습니다.

제품력 뿐만 아니라 가격도 좋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마스카라입니다

릴리바이레드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워터리스 포뮬러로 바르는 순간 속눈썹에 멀티프루프 막을 형성해 물, 땀, 피지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합니다. 물놀이 여름 아이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입니다.

릴리바이레드 나인투...


☞ 겟잇뷰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TOP5 순위, 추천, 제품정보 - 릴리바이레드, 드레스킨, 크리니크, 지방시, 클리오, 빨간뚜겅 조이 마스카라

2019 겟잇뷰티 뷰라벨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크루, 3대 뷰티커뮤니티 추천템,가심비템 제품정보-클리오,케이트,세르주르텐,머지,바비브라운,펫맥그라스,예뽀,컨시크 손담비,샤넬아이라이너


이 포스팅은 개인의 리뷰가 아닌, 방송을 통한 제품정보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 10. 29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