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  쿠바산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과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 쿠바산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과 먹는방법

최근 방송되면서 실검에 까지 오른 폴리코사놀은 혈관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알코올 추출물들을 총칭하는 이름으로 사탕수수, 풀, 잎, 과일, 곡물 등에 들어 있습니다.

- 폴리코사놀 효능 효과

 

폴리코사놀(Policosanol)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높이고 고지혈증 같은 혈관질환을 예방합니다.

쿠바의 한 임상실험 결과에 따르면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뿐만 아니라 혈중 지질단백의 개선, 고혈압 환자의 증상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보고되어 혈관질환 환자의 체질 개선에 효능이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5 30정 6p + 식물성 오메가 900 60캡슐 1p

COUPANG

www.coupang.com

- 고혈압예방하는방법 고혈압약끈는법  혈관에좋은고혈압효능 해로운음식적색육직화구이 고혈압완화견과깨소금레시피

 

고혈압예방하는방법 고혈압약끈는법 고혈압스테이크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혈관에좋은고혈압효

(나는몸신이다)고혈압예방하는방법 침묵의살인자몸속시한폭탄 고혈압스테이크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혈관에좋은고혈압효능 해로운음식적색육직화구이 고혈압완화견과깨소금 레시피 396회0811

wellbeingbeauty.tistory.com

-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

폴리코사놀을 구입할 때는 한국 식약처를 통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쿠바산 사탕수수 잎과 줄기에서 추출 정제한 폴리코사놀 사탕수수왁스알코올을 꼭 확인하세요. 원산지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레이델 폴리코사놀5 30정 6p + 식물성 오메가 900 60캡슐 1p

COUPANG

www.coupang.com

- 폴리코사놀 먹는 방법

폴리코사놀의 효능을 확인하려면 한달 동안 사탕수수에서 추출 정제한 폴리코사놀 20g(1스푼 정도씩) 매일 섭취해야 합니다.

쿠바국립과학연구소의 연구에 의하면 4주간 섭취할 경우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22% 감소, 총 콜레스테롤 수치 역시 11.3% 감소, 좋은 콜레스테롤은 29.9% 상승했다고 합니다.

- 폴리코사놀 부작용

폴리코사놀을 과다섭취할 경우 근육 경련, 저림, 만성피로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새싹보리는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인기있다. 새싹보리란 무엇인가?일반 보리가 나고 6

wellbeingbeauty.tistory.com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섭취 시 주의사항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되는 식품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혈관건강에 도움되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되는 식품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혈관건강에 도움되는 음식 - 나는 몸신이다 237회 7월 23일 방송 - 사탕수수 속 폴리코사놀 효능 사탕수수는 HDL 똑똑한

ktrend.tistory.com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