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로 회복 증상에 따른 영양제,피로회복제 맞춤처방전(피로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 - 엄지의 제왕 363회 2019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 법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1231 

피로 회복 증상에 따른 영양제,피로회복제 맞춤처방전(피로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 - 엄지의 제왕 363회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 법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1231

피로가 쌓이면 기억력도 떨어지고 근육통증 관절염 암까지 만들어진다!!!

피로는 크게 일시적인 피로와 만성피로로 나뉜다. 

1. 휴식을 취하면 회복되는 일시적인 피로는 세포가 잠깐 휴가 다녀오는 것

피로 회복 증상에 따른 영양제,피로회복제 맞춤처방전(피로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 - 엄지의 제왕 363회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 법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1231 2

2. 잠을 자도 휴식을 취해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6개월 정도 지속되는 피로는 만성피로이다.

세포가 파업한 것!

만성피로가 있다는 것은 몸속에 활성산소가 많다는 증거이다. 

적당량의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균도 죽여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활성산소가 과다하면 정상세포를 공격해서  노화촉진, 고혈압, 당뇨, 심장질환, 암을 유발한다.

만성피로를 절대 가볍게 여겨서는 안된다!!!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 증상에 따른 피로 맞춤처방전을 알려드립니다.

1.피곤 할 때 초콜릿 먹으면 풀린다? 

초콜릿은 피로해소 효과는 없다.

당(초콜릿)을 섭취하면 뇌에서 엔도르핀이 분비되어 행복감을 느끼게 한다. 

기분이 좋아지니까 피로가 풀렸다고 생각하게 된다. 당은 만성피로 해소애 근본적인 도움이 되지 않는다.

오히려 당을 과다섭취하면 피로가 악화된다.

이유는 당이 장 기능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장은 인체의 면역기관이라서 섭취한 여러가지 독소를 해독하는 역할을 한다.

당을 과다섭취하면 장 속 유해균이 증식해서 독소배출이 안돼 피로가 악화될수 있다.

2. 피로 회복제나 영양제가 피로해소에 효과가 있다? 도움이 된다.

잘먹고 잘쉬고 운동해고 피곤할 수 있다!!

피로에는 이유가.있다

무분별한 피로회복제 삽취에 오히려 피로가 악화된다.

 

영양제올바르게먹는법 올바른비타민유산균오메가3마그네슘칼슘철분영양제섭취법 영양제먹는

 

superjini.net

피로 회복 증상에 따른 영양제,피로회복제 맞춤처방전(피로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 - 엄지의 제왕 363회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 법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1231 3

- 피로 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알약 피로회복제 : 간기능 저하로 피로가 왔을때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효능 : 담즙을 순환시켜 독소를 배출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UDCA 피로회복제 추천 ▼

 

대웅제약 우루샷 피로회복 멀티 비타민 UDCA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2. 액상 피로회복제 : 건강한 사람이 짧은 시간에 에너지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카페인 효능 : 교감신경을 활성화해 에너지를 소비한다.

주의할 점 : 만성피로가 있는 사람이 카페인이 많은 제품을 먹으면 오히려 피로가 악화된다.

3. 헛개나무 음료 : 간을 보호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

과다 섭취 시 간 해독력 저하로 간에 독성을 일으킬수 있으니 하루에 1~2잔씩 적당량 마시는 것을 권장한다.

 

헛개수 이노엔 컨디션 헛개수EX

COUPANG

www.coupang.com

피로 회복 증상에 따른 영양제,피로회복제 맞춤처방전(피로회복제 똑똑하게 섭취하는 방법) - 엄지의 제왕 363회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 법 & 만성피로에 대한 오해와 진실 1231 4

- 피로 증상에 따른 영양제 맞춤 처방전

피로의 원인과 상관없이 꼭 추천하는 영양제!!!! 비타민 B를 먹어라!

비타민B 대부분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여 에너지 비타민, 활력비타민이라 불리운다. 

 

비타민별효능 질환에맞는비타민ABCDE처방전 고용량메가도스비타민부작용 똑똑한비타민섭취법4

 

jini-us.com

- 비타민B 영양제 고르는법 

① 비타민 B1~12까지 다 포함된 제품이 좋다. 

② 정말 피곤하다 할 때는 비타민B1(티아민),비타민B2(리보플라민), 비타민B5(판토텐산)가 꼭 들었는지 확인한다. ▼

종근당 활력 비타민B 플러스, 60정, 3박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피로해소 호르몬 생성에 도움을 주는 B5 함량이 높은 것을 고른다.

③ 천연원료 추출인지, 합성원료 추출인지 확인해서 천연 건조효모 등이 좋다. (간 기능 저하된 사람은 가격이 비싸더라고 천연 비타민이 적합하다)

하지만 간기능이 정상인 건강한 사람은 가격이 저렴한 합성 비타민도 괜찮다.

④ 비타민B 복용시간은 아침 또는 점심에 먹는 것이 좋고(저녁에 먹으면 잠이 안 올 수 있다), 식후에 먹는 것이 좋다. 

위가 약한 사람들은 식전 섭취 시 속 쓰림 유발 가능성이 있다. 

 

천연비타민C효능과부작용 고려은단고용량메가도스3000영국산비타민추천 비타민고르는법

 

jini-us.com

 

영양제올바르게먹는법 올바른비타민유산균오메가3마그네슘칼슘철분영양제섭취법 영양제먹는

 

superjini.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