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릴오일의 놀라운 효능 11가지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 오일(Krill Oil)의 놀라운 효능으로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관절의 염증을 줄이며,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심장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며, 소화를 돕고, 면역 체계 강화, 피부를 강화시킵니다. 또한 크릴오일의 다른 효과로는 건강한 임신 지원, 생리 전 증후군 치료, 불안 수준 감소, 신체 해독 등이 있습니다.

 

크릴 오일에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영양소 함량이 높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크릴오일을 복용함으로써 다양한 주요 질병이나 사소한 질병을 개선, 예방할 수 있습니다. 

크릴오일의 놀라운 효능 11가지 (크릴오일 부작용)

크릴오일(Krill Oil)이란 무엇일까요?

크릴은 새우와 비슷한 작은 갑각류로 크릴새우로도 불리웁니다. 크릴오일은 갑각류의 일종으로 먹이 사슬의 최초 단계에 위치해 있어 중금속, 환경호르몬의 축적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미래 식량 자원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크릴오일의 놀라운 효능 11가지

1.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크릴 오일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해 섭취하면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크릴오일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촉진합니다. 또한, 크릴 오일은 체중 감량과 마른 근육을 얻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크릴오일은 인지질 구조로 뭉친 지방 덩어리를 빠르게 분해하여 혈관 속에 쌓여있는 기름때를 빼내는데 탁월합니다.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크릴오일은 90일 만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과 함께 다른 건강상의 문제가있는 경우, 복용 중인 처방약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시길 권장합니다.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리얼메디 크릴오일 100 30캡슐X3박스 남극 크릴 새우 오일 원액 효능 복용법

COUPANG

www.coupang.com

2. 염증을 감소

크릴 오일은 관절의 통증 및 염증과 관련된 요인을 예방, 개선할 수 있는 좋은 콜라겐을 생성하는 안전한 방법입니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관절의 염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되며 관절염, 관절 통증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3. 인지력 향상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크릴 오일은 당신의 두뇌에 영양을 줍니다. 크릴오일은 인지와 집중력을 향상시켜 하루 종일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크릴오일름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심리적 건강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치매,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질환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뇌혈관, 뇌노화 예방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4. 심혈관 건강

심장병 환자는 심장 혈관 건강을 유지할 자연적 선택권이 있음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크릴 오일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혈류를 허용하는 수축 된 혈관을 넓히는데 도움이되는 크릴오일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관질환, 심장병, 당뇨, 고혈압을 예방합니다. 

 

5. 적절한 소화

크릴 오일은 소화제 역할을 합니다. 크릴오일에서 찾아낸 항염증제 성분 때문에 당신의 위장 계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크릴 오일을 섭취하면 위장 통증, 변비, 부풀어 오름, 소화 불량, 구토, 메스꺼움 등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체지방 분해제 역할을 하여 혈관 속에 쌓인 기름때 뿐만 아니라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복통이 나타나는 경우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6. 면역 체계 강화

크릴 오일을 장기간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 체계가 강화되어 주요 건강 문제 및 경미한 건강 문제 등이 완화되어 도움이 됩니다.

 

7. 피부 노화 방지

크릴오일은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가져 오는 콜라겐 생성을 향상시킵니다. 크릴오일에는 아스타잔틴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노화를 지연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8. 임산부

임산부는 태아를 양육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양의 오메가 3가 필요합니다. 크릴오일을 정기적으로 적절하게 섭취하면 태아의 신경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눈, 면역 및 소화 시스템의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태아에 대한 크릴 오일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9. 월경전 증후군 (PMS)

크릴오일은 하복부 통증, 메스꺼움 등과 같은 월경전 증후군 (PMS)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0. 불안감 감소

연구에 따르면 크릴 오일에는 두뇌 구성물질인 도코사헥사에노익산(docosahexaenoic acid = DHA)과 에이코사펜타엔산 (eicosapentaenoic acid = EPA)이 풍부합니다. 임산부와 태아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한 연구는 크릴오일이 높은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에 기여하는 요인을 감소 시킨다는 것을 밝혀 냈습니다. 따라서 항우울제로서 가장 잘 작용할 수 있습니다. 

 

11. 해독 작용

크릴오일은 간 보호 효과로 인해 해독제로서의 기능을 합니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자연적으로 혈액을 정화하는 간 기능이 적절하게 촉진됩니다. 결과적으로 신체가 산화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크릴오일의 놀라운 효능 11가지 (크릴오일 부작용)2

◆ 크릴 오일의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 크릴오일은 과다 섭취할 경우 부종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해산물,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를 금합니다.

- 크릴오일은 혈전을 녹이는 작용을 하므로 출혈시 혈액 응고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두통과 편두통의 경우에는 섭취하지 마십시오.

◆ 크릴오일 하루 권장 섭취량

크릴오일의 하루 섭취 권장량 기준이 정해져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메가 3 지방산의 하루 800~1,000mg 권장량임을 감안해 크릴오일은 하루 2,000mg(2그램) 내외 섭취를 권장합니다.

(크릴오일에는 오메가 3 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등도 풍부함으로 섭취량이 조금 더 많습니다.)

◆ 크릴오일 먹는 방법

오메가 3의 경우 지용성이기 때문에 점심, 저녁에 기름진 음식 섭취한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크릴오일의 경우 지용성, 수용성의 성질을 모두 갖고 있기 때문에 특정한 섭취 시간대는 없지만 말랑한 재질의 연질 캡슐 타입이기 때문에 식후에 바로 먹는 것이 가장 흡수율이 높습니다.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리얼메디 크릴오일 100 30캡슐X3박스 남극 크릴 새우 오일 원액 효능 복용법

COUPANG

www.coupang.com

크릴 오일은 천연 자원에서 추출되었지만 몇 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점에 대해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폴리코사놀 효능 콜레스테롤 낮추는 식품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부작용 쿠바산 Policosanol폴리코사놀 고르는기준 추천 먹는방법 혈관질환예방 고혈압증상개선식품

 

폴리코사놀 효능 콜레스테롤 낮추는 식품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부작용 쿠바산 Policosanol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 쿠바산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과 먹는방법 최근 방송되면서 실검에 까지 오른 폴리코사놀은 혈관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

wellbeingbeauty.tistory.com

피에스트로효능 동안피부건강지킬비법회춘식품 얼굴에나타나는노화징후 당근주스콩콩국수얼굴을보면 수명이보인다 얼굴로보는질병신호 

 

피에스트로효능 동안피부건강지킬비법회춘식품 얼굴에나타나는노화징후 당근주스콩콩국수얼

피부동안회춘식품 피에스트로 효능 엄지의제왕 얼굴에나타나는노화징후얼굴으로보는질병신호 동안피부건강지킬비법식품 얼굴을보면 수명이보인다 492회 0628방송 얼굴을 보면 수명이 보인다!

wellbeingbeauty.tistory.com

혈관리부팅아몬드딸기주스vs혈관클로징쥬스 레시피 혈관젊어지는주스 몸신막힌혈관뚫는건강주스 만드는법

 

혈관리부팅아몬드딸기주스vs혈관클로징쥬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혈관젊어지는주스 몸신막힌

몸신혈관리부팅아몬드딸기주스vs혈관클로징쥬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몸신막힌혈관뚫는건강주스 만드는법 428회 0323방송 하루 한 잔에 뚫리거나 막힌다?! 혈관 리부팅 VS 혈관 클로징 주스. 국

wellbeingbeauty.tistory.com

고혈압예방하는방법 고혈압약끈는법 고혈압스테이크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혈관에좋은고혈압효능 해로운음식적색육직화구이 고혈압완화견과깨소금레시피

 

고혈압예방하는방법 고혈압약끈는법 고혈압스테이크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혈관에좋은고혈압효

(나는몸신이다)고혈압예방하는방법 침묵의살인자몸속시한폭탄 고혈압스테이크먹으면 혈관이 터진다 혈관에좋은고혈압효능 해로운음식적색육직화구이 고혈압완화견과깨소금 레시피 396회0811

wellbeingbeauty.tistory.com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