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 빠지기 쉬운 체질로 변화시켜주는 오일만 주스는 무엇? 지용성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요요없는 다이어트 오일만주스(해독주스) 만들기 + 먹는방법 - 나는몸신이다 0514


살을 찌우는 지용성 독소의 정체와 해독법으로 '오일만 주스' 레시피를 나는 몸신이다에서 소개했다.

몸신 가정의학과 고정아 전문의는 체중 감량(다이어트) 후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체중감량 전 먼저 지용성 독소를 몸에서 배출해야 한다고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지용성 독소란 무엇인가?

지용성 독소는 지방 친화적 독소로 우리 신체를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게 하는 독소이다.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고 체중감량을 돕는 오일만 주스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살 빠지기 쉬운 체질로 변화시켜주는 오일만 주스는 무엇 지용성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요요없는 다이어트 오일만주스(해독주스) 레시피 + 먹는방법 - 나는몸신이다 0514


오일만주스 레시피

재료 : 레몬, 파슬리, 물


믹서기에 레몬 1개, 파슬리 60그램, 물 300ml를 넣고 갈아준다.


오일만주스 먹는 방법 : 5일 동안 식단 조절 없이 평소 먹던 식단을 그대로 유지하고 "아침 공복에 오일만주스를 1잔 마신다"

5일 마시고 10일 쉬고, 다시 5일 마시고 10일 쉬면서 한 달간 지속한다. (한달 섭취 후에는 매 달 5일만 해줘도 좋다.)

해독 또는 다이어트를 원할 때 다시 반복하면 된다. 


파슬리 효능

파슬리는 물에 녹지 않는 불용성 식이섬유입니다. 파슬리에 들어있는 식이섬유가 물에 녹지 않고 장까지 내려가 남은 독소를 흡착해 배출시키고 콩팥 기능을 높여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어 몸이 찌뿌듯하고 무거운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파슬리 속 미리스티신이 글루타치온 효소를 활성화시켜 독소를 배출하고 지방 연소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간 손상을 억제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