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혈관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살찐 혈관이 뱃살 보다 더 위험하다는 사실!!!

살찐 혈관 줄이는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새싹보리를 소개합니다.

- 계피 효능 : 계피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고 성질이 따뜻하고 정체된 어혈을 제거하고 혈관 속 지방을 제거합니다.

계피는 모세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순환 효과가 있습니다. 

계피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풍부해 체내 흡수 시 인슐린 역할을 해서 혈당 저하,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이 된다. 

- 사과의 영양 : 알싸한 계피 향과 어울리는 맛과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하는 효과가 있어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보담다소니 육계 계피 500g

COUPANG

www.coupang.com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

혈관 때 벗겨주는 계피수를 소개합니다.

- 콜레스테롤 다스리는 계피수 만들기

계피수 재료 : 계피스틱, 사과, 물

1. 물 2리터에 계피 스틱 2개, 씨를 제거한 사과 1개를 넣고 20분 끓입니다.

2. 끓인 계피수를 식힌 다음 냉장 보관합니다. 

3. 계피수 먹는방법 : 하루에 1잔씩 마십니다. 

계피수  TIP : 계피 분말을 이용해 물에 타서 섭취해도 도움이 됩니다.

향긋한 계피수로 콜레스테롤 다스리고 체중감량하세요!

 

YB1등급 시나몬가루 계피가루

COUPANG

www.coupang.com

 

 

청년농원 저온가공 계피차 삼각티백

COUPANG

www.coupang.com

- 피를 맑게 하는 청혈식품, 청경채, 양배추, 브로콜리 효능 (십자화과 채소 효과)

혈액 정화 식품인 브로콜리, 양배추, 청경채 등 십자화과 채소가 혈액을 깨끗하게 청소한다.

십자화과 채소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하고 설포라판 성분이 풍부해 항암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억제하며 염증 유발 인자 활성을 저해하여 청혈과 날씬한 혈관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2

- 혈액 정화에 도움되는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재료 : 청경채, 배, 양파, 간장, 마늘, 설탕, 액젓, 미나리, 무, 홍고추

1. 청경채는 40분~1시간 소금물에 절인다. 

2. 배 1개, 양파 반 개, 마늘을 갈아서 채에 거른다.

3. 물 2리터에 양념재료를 넣고 간장, 설탕, 액젓으로 간을 합니다.

4. 육수에 절인 청경채를 넣고 입맛에 맞게 오이, 당근, 무 미나리, 홍고추 등을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5. 하루 정도 숙성 후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먹습니다. 

 

안산팜 싱싱하고 맛있는 청경채 [GAP인증]

COUPANG

www.coupang.com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3

14kg 체중 감량! 혈관건강까지 개선한 송명정 주인공의 비법 식품

- 혈관 다이어트, 체중 감량에 탁월한 새싹보리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4

새싹보리란?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 가량 자란 어린 잎을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추운 겨울을 이겨낸 어린 보리싹을 동맥이라고 부릅니다. 동의보감 속 동맥은 몸과 간의 기운을 다스리는 귀한 약재이기도 합니다. 

 

뉴트리원 프리미엄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어린잎 금속이물 불검출 최첨단에어분쇄

COUPANG

www.coupang.com

새싹보리 효능 (폴리코사놀 효과)

새싹보리의 가장 큰 특징은 씨앗이 발아하면서 영양 성분이 새싹으로 응축합니다. 

새싹 채소는 다 자란 채소보다 비타민, 아미노산, 폴리페놀, 미네랄 등 기능성 생리활성 물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최대 100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다 자란 보리보다 새싹보리에 영양가가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① 새싹보리에는 폴리코사놀 성분이 풍부해서 혈액에 쌓인 지방 청소에 도움이 되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 쌀겨 등의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 성분입니다. 

폴리코사놀 성분의 역할은 혈액에 쌓인 지방을 청소해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입니다. 

식품별 폴리코사놀 함량을 비교하면 100g 기준하에 쌀겨는 2.1mg , 사탕수수에는 27mg, 새싹보리에는 342mg이 함유되어 있어 사탕수수에 비해 무려 10배나 높습니다. 

② 새싹보리 속 사포나린 성분이 간 기능을 개선하여 간 해독 능력을 강화시킵니다. 또한 지방간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③ 새싹보리의 클로로필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해 만성 염증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④ 새싹보리 속 루테올린 성분이 암 세포를 유발하는 단백질 활성을 억제시켜 위암, 유방암, 폐암, 간암을 억제합니다.

또한 루테올린 성분은 노화와 대사성 질환을 유발하는 유해 활성물질을 제거하는 능력이 비타민 C보다 약 3배 뛰어나고 콩의 제니스틴에 비해서도 20배 뛰어납니다. 

새싹보리 영양성분 비교 

새싹보리 분말 100g에는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이 녹차의 2.2배 

비타민 C는 레몬주스의 2.3배

칼슘은 우유보다 4.5배 높습니다.

동맥경화 예방에 좋은 카로틴은 호박의 16.4배 높다고 합니다. 

혈관 다이어트에 탁월한 계피수와 청경채 물김치 레시피 만드는 법 &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5

새싹보리 분말 먹는 방법 (섭취방법)

- 새싹보리의 여러 유효성분들의 손실을 최대한 없게 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보다는 찬물, 우유에 새싹보리 분말을 타서 먹으면 좋습니다. - - 또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 호두 등을 같이 곁들인 '새싹보리 견과류 라떼'로 즐겨 마시면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추고 혈관 벽 노화를 예방합니다. 

- 새싹보리 분말을 이용해 차로 마시거나, 요리, 샐러드, 요거트 등에 뿌려 섭취합니다.

혈관 다이어트 폴리코사놀 풍부한 새싹보리 효능과 섭취방법(새싹보리 견과류 라떼 만들기) 새싹보리 섭취 시 주의사항 내몸사용설명서 254회 0531

 

뉴트리원 프리미엄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어린잎 금속이물 불검출 최첨단에어분쇄

COUPANG

www.coupang.com

새싹보리 섭취 주의사항 (새싹보리 고르는 기준)

새싹보리 섭취는 건강을 위해서 먹는 만큼 유기농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합니다. 

새싹보리 분말 하루 섭취량은 1g (1/3티스푼) 입니다.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의 경우 전문가와 상의한 후 섭취를 권장합니다.

 다이어트와 폴리코사놀 성분, 새싹보리 분말에 대한 글입니다. 참고하세요

레몬밤 다이어트 화제, 레몬밤 효능은? 레몬밤차 부작용과 레몬밤 먹는방법까지

 

레몬밤 다이어트 화제, 레몬밤 효능은? 레몬밤차 부작용과 레몬밤 먹는방법까지

레몬밤 다이어트 화제, 레몬밤 효능은? 레몬밤차 부작용과 레몬밤 먹는 법까지 레몬밤 다이어트가 연일 화제다.최근 간헐적 단식 방법부터 새싹보리분말, 와일드망고, 연자육, 모링가 효능이 다

wellbeingbeauty.tistory.com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 쿠바산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과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효능 콜레스테롤 낮추는 식품 쿠바산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부작용 쿠바산 Policosanol

폴리코사놀 효능과 부작용 & 쿠바산 폴리코사놀 고르는 기준과 먹는방법 최근 방송되면서 실검에 까지 오른 폴리코사놀은 혈관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식물 왁스에

wellbeingbeauty.tistory.com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새싹보리는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인기있다. 새싹보리란 무엇인가?일반 보리가 나고 6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