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


2019 겟잇뷰티 맨즈뷰티 특집에서는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를 소개합니다.

☞ 2019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TOP3 순위와 제품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2019 겟잇뷰티 뷰라벨 올인원 에센스 TOP3 정보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



이 포스팅에서는 크루들과 3대 커뮤니티 추천템인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를 소개합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2


- 김기자의 올인원 에센스 트렌드

정우성 화장품(정우성 올인원)으로 유명한 "무슈제이의 굿페이스 올인원 에센스"로 정우성이 제품 개발에도 참여한 제품입니다.  

무슈제이 굿 페이스...

올인원 하나로 스킨, 에센스, 로션, 수딩젤, 애프터쉐이빙 역할을 해주고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화사하고 탄력있고 촉촉한 올인원 에센스 제품으로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자들에게 적합한 젤 제형 에센스입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멀티템 에센스!

주요 성분으로는 구기자 추출물, 석류추출물, 인삼열매 추출물, 오미자 추출물, 산수유열매 추출물과 특허받은 동백나무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인공색소, 부틸히드록시톨루엔, 부틸히드록시아니솔, 트리에탄올아민, 소르빈산, 부틸메톡시벤조일메탄, 벤조페논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정우성 그만의 향기가 궁금하시다면 한 번 사용해보세요.

프랑스의 향료회사인 샤라보에서 정우성의 이미지를 통해 만든 특별한 향이라고 합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3


- 남성 올인원 에센스, 크루들의 추천템은?

① 상은 쌤의 추천템은 남편의 후기가 좋았던 제품으로 우르오스(ULOS)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스킨 컨디셔너 제품입니다. 

60g / 25,000원

우르오스 올인원 모...

사실은 광고 모델 때문에 구매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르오스 모델은 배우 유연석 입니다.

산뜻한 젤 크림 제형으로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입니다.

주요성분으로는 로즈메리잎 오일, 라임 오일, 페퍼민트 오일 등 9가지 허브추출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올인원에센스입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4


② 김기자의 추천템은 리얼베리어의 포맨 프레쉬 모이스처라이저

200ml / 26,000원 (현재 네오팜 사이트에서 22,000원에 판매 중 입니다.)

번들 & 건조한 남성 피부를 위한 산뜻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올인원 에센스입니다.

과잉 피지는 다운시키고 수분은 올려주는 산뜻하고 촉촉한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고 유수분 밸런스는 유지해주는 간편하고 촉촉한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입니다.

200ml 대용량으로 가성비도 정말 좋은 올인원 에센스입니다.

용량이 큰 만큼 올인원으로 바디에도 발라도 좋을 제품! 

운동 다닐 때 파우치에 요 올인원 에센스 하나면 끝!!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5


③ MC 장윤주의 추천템은 윤주 장이 사랑하는 숨 37도의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크림입니다. 

숨 37도의 모델인 이종석의 맑은 피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일명 #이종석 에디션이라고 불리웁니다. 

제품 케이스에 이종석 사인까지 딱! 있는 제품입니다. 

100ml /  7만원대 (쿠팡 4만원대 판매 중)

숨37 디어옴므 퍼...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까지 받은 올인원 제품으로 미네랄을 함유한 고보습의 크림 제형입니다. 쫀쫀한 크림 타입!

수분팩 못지 않는 보습력을 자랑합니다. 되직하고 꾸덕한 느낌으로 보습과 영양에 탁월해 광채 피부 표현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여자가 사용해도 좋을거 같은 제품으로 크루들도 인정한 고보습!!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6



④ 맨즈뷰티 특집답게 유일한 남자인 블락비 박경의 추천템은 'XTM의 올인원 프레쉬맨'

200ml / 27,500원 

XTM 올인원 프레...

남자들의 피부 고민인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기름기, 피지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일명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로 피지를 조절해줍니다.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으로 남자 향의 정석인 냄새!


- 3대 커뮤니티 추천템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7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8


안만만, 성분여신, U커뮤니티의 추천템은 마녀공장(ma:nyo)의 갈락포맨 올인원 크림입니다.

100ml /  40,000원 

갈락포맨 올인원 크...

에센스 + 아이크림 + 수분크림, 영양크림이 하나로!

자연유래 성분(안전한 성분) 98% 원료들로 만들어진 자극없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지조절 모공케어, 주름개선, 탄력강화, 수분충전, 영양보습을 한번에~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9


산뜻하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고 촉촉하며 낮,밤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수분 가득한 제품입니다. 

비피다 에센스 한병이 통째료 들어간 제품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피부 장벽 강화,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에 건강한 성분들은 모두 들어가있으며 만다린 오일, 베르가못, 오렌지 등 시트러스 계열의 함유로 전형적인 남성의 향보다는 상큼한 향이 나는 제품입니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남성 올인원 에센스 맨즈뷰티 특집 정우성화장품, 유연석 올인원, 이종석에디션, 블락비 박경 추천템 TOP 3추천6월 21일 방송10

② P 커뮤니티의 추천템은 싸이닉 마일드 옴므 올인원 트리트먼트 입니다.

100ml / 17,000원

싸이닉 마일드 옴므...

잦은 면도로 예민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올인원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스킨 + 로션 + 에센스 + 크림 + 수딩밤으로 5in1 멀티 제품으로 한번에 집중 케어 해줍니다.

약산성 포뮬러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판테놀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킵니다.



이 포스팅은 개인의 리뷰가 아닌, 방송을 통한 제품정보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