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아베크힐마스크(여배우마스크팩),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샤넬디올뷰티디렉터추천그레이스캘리119앰플꾸데끌라마린콜라겐앰플,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매직템 아베크힐마스크,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119앰플꾸데끌라,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

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내 맘 같지 않고 푸석해지는 피부

그래서 준비한 프리한마켓10 솔루션

피부 나이 회춘시키는 탱글탱글 매직템!

피부관리 HOT 트렌드 이너뷰티~ 몸속부터 속건조 꽉 잡아주고 피부노화로부터 멀어지세요!

친구보다 한 살 덜 먹는 봄철 피부관리 10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아베크힐마스크,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119앰플꾸데끌라,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

1. 헐리우드 셀럽들의 이너뷰티 음료

I사 콤부차(KOMBUCHA) 3000원대(315ml) '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고대 중국에서 시작되었다고 알려진 발효차이다.

홍차나 녹차를 우린 물에 설탕과 홍차버섯효모균 스코비를 넣고 발효해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향이 가득!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자연 탄산으로 청량감이 good~!

아임얼라이브의 콤부차는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프리미엄 녹차와 홍차를 사용했다. 

김소영도 먹어본 이너뷰티템, 콤부차!! 콜라같아요~

 

아임얼라이브콤부차 유기농 탄산음료 종합세트

COUPANG

www.coupang.com

- 콤부차의 효과효능

폴리페놀,아미노산,글루쿠론산,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하다.

폴리페놀 성분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피부와 혈관건강에 도움이 된다. 

봄철 피부관리 & 노화방지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딱!!

거기에 글루쿠론산 성분이 들어있어 해독효과가 뛰어나다.

글루쿠론산은 간에서 체내의 독소와 결합해 소변으로 독소를 배출시킨다.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프로바이오틱스가 면역력을 키우고 위장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2. 여배우 피부 비밀병기!

A사 진정 마스크팩 1만원대 '아베크힐 클라임 카밍 에센스 마스크팩'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진 제품으로 여배우도 애용하는 일명 여배우 마스크

 

안티에이징 전문 피부과에서 개발에 참여한 마스크팩으로 과도한 메이크업으로 인한 손상피부, 예민한 피부를 가진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마스크팩이다. 

제품을 보면 3개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1단계 진정앰플은 자극받은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켜서 생기회복에 도움이 된다. 먼저 피부에 진정앰플을 촵촵 발라주고 2단계 마스크팩을 하면 피부온도를 낮추어 피부톤 회복과 모공수축까지 한번에 해결! 3단계 앰플로 마무리한다.

마스크팩은 쫀득쫀득해 밀착력이 좋아 마치 내 피부인듯한 느김으로 인체 친화 소재인 젤라틴 마스크라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젤라틴마스크의 효과로는 쿨링효과, 홍조와 좁쌀 여드름에 덤으로 리프팅까지 효과적이다. 

아베크힐 마스크팩의 성분은 병풀추출물을 사용한다. 바로 재생에 탁월한 성분인 시카!!!

그리고 인도의 기적의 나무 님잎 추출물을 사용해 아토피나 여드름 등 피부질환에도 효능이 좋다. 

청호추출물은 항균 항염과 항곰팡이 작용이 뛰어나 유해균을 억제하고 피부 면역력을 UP!!!

집에서도 마치 피부과 온 기분!

3. 얼굴 홍조 극복하고 싶다면?

▼ D사 더마크림 2만원대 '닥터오킴스 수크라테놀 리커버크림' 손상케어보습 구매방법 & 후기 

 

닥터오킴스 수크라테놀 리커버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울긋불긋 얼굴 홍조에 딱! 순하딘 순한 더마코스메틱~닥터오킴스 더마크림

더마코스메틱(Dermacosmetic)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

피부전문가들이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일명 극복크림

경력 20년 이상의 피부 전문의들이 손상 피부 맞춤으로 연구!

일교차가 큰 봄 얼굴 홍조가 시작됐다면 울긋불긋 피부 진정에 좋은 극복크림!

덱스판테놀 + 수크랄페이트 성분으로 덱스판테놀은 아기 기저기 발진 약에 쓰이는 성분이고 화상피부연고 주성분으로도 사용된다.

수크랄페이트는 위염과 위 궤양 부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위산으로부터 점막을 보호하는 성분으로 피부 재생에도 탁월한 효과로 주목받고 있는 성분이다.

울긋불긋 홍조피부진정, 레이저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고 꾸덕꾸덕한 연고 타입의 크림이다. 

4. 전 국민이 인정한 필링젤!

P사 필링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정보 & 후기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필링 250ml

COUPANG

www.coupang.com

3MC 중에 이미 두 명이 쓰고 있던 국민템!! 국민필링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각질!

건강한 피부의 각질은 피부턴오버로 불리는 각질 탈락주기를 지킨다.

제때 탈락하지 못하고 피부 표면에 쌓인 건조한 각질은 피부트러블의 주범!!

하지만 과도한 각질 제거는 건강한 보호막까지 파괴하게 되느데 피지선을 자극해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프리메라 필링젤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필링젤로 뷰티카페 + 맘카페를 휩쓴 스테디 아이템이다.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관리 끝!

필링젤이 노폐물과 각질을 만나면 덩어리로 뭉치는 흡착 시스템으로 각질 제거 후 피부 세포막과 유사한 구조의 보호막을 형성해 예민해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동물성 원료 X 광물성 오일 X 파라벤 X 인공향 X

성분도 착한 황사 미세먼지 각질 관리에 효과적이며 전 국민이 인정한 각질케어 국민 필링젤이다.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아베크힐마스크(여배우마스크팩),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샤넬디올뷰티디렉터추천그레이스캘리119앰플꾸데끌라마린콜라겐앰플,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

5. 피부 응급처치엔 119 앰플

C사 앰플 '꾸데끌라 마린콜라겐 앰플 2박스 10만원대 

디올 현직 뷰티디렉터 '피터필립스'가 추천하는 머스트해브템 '119 앰플'

 

꾸떼끌라 [순수증정- 2박스] 꾸데끌라 마린 콜라겐 앰플 2박스(40개)

COUPANG

www.coupang.com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아베크힐마스크(여배우마스크팩),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샤넬디올뷰티디렉터추천그레이스캘리119앰플꾸데끌라,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

전직 샤땡 현직 디땡의 뷰티디렉터의 MUST HAVE ITEM

마법에 걸린 신데렐라처럼 지친 피부에 생기 UP!!

특별한 날~ 무대 위 모델의 생기 가득한 피부를 책임지는 아이템이다. 

프리한마켓10 친구보다 한살 덜 먹는 봄철피부관리 10가지,피부나이회춘 탱글탱글이너뷰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아베크힐마스크(여배우마스크팩),D사극복크림닥터오킴스,프리메라필링젤,샤넬디올뷰티디렉터추천그레이스캘리119앰플꾸데끌라,피부관리템 신박템의 정체는 23회 4월8일방송3

 

꾸데끌라 브랜드는 그레이스 켈리의 나라! 모나코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65개국에서 30년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템

한국에서도 런칭하자마자 인기 폭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른 속도로 회복시켜 일명 119 앰플로 소문

어류에서 나온 마린 콜라겐 성분으로 입자가 작은 저분자라서 피부 흡수율이 높다. 

마린콜라겐은 인체 피부에서 발견되는 콜라겐과 가장 유사한 분자구조의 성질을 가진 콜라겐이다. 

은대구 비늘에서 추출한 콜라겐성분으로 피부에 쏙쏙~

피부에 응급처치가 필요할 때 119앰플!!

플라스틱 앰플이라 베일 걱정 NO! 유리가루 걱정 NO!

119앰플 사용법 : 개봉한 앰플은 2일 이내에 사용해주세요. 

 

꾸떼끌라 [순수증정- 2박스] 꾸데끌라 마린 콜라겐 앰플 2박스(40개)

COUPANG

www.coupang.com

녹화장 발칵 뒤집힌 피부관리템의 정체는?

친구보다 한 살 덜 먹는 봄철 피부관리 10가지 제품 - 두피마사지 브레오스칼프,쥬베라진동클렌저,자외선카메라,겔랑스파,장윤정공기청정기 

프리한마켓10 쇼핑리스트 & 피부관리정보

- 프리한마켓10 면역력의모든것쇼핑리스트10-김태희비타민오쏘몰이뮨,SNS대란템터치랜드핸드미스트,아이들로트벡션,면역력강화드링크

프리한마켓10 수분 살아있네!건조와의 전쟁10

겟잇뷰티 2019 뷰라벨 갈바닉 & 마사지기 TOP5 순위, 제품정보, 추천 30회 홈케어 뷰티 필수템 뷰티디바이스,송혜교LED스마트갈바닉,스킨아이론박민영디바이스,클리앳이온,라뮤즈

프리한마켓10-나만알고싶은마법의안티에이징쇼핑템10가지

올바른 마스크팩 사용법,보관법&탈모예방 올바른 머리 감는방법 천기누설 회춘(동안)에관한수상한소문을파헤쳐라!

- 2019 겟잇뷰티 시트 마스크팩 TOP 3는? 최강 촉촉 겟잇뷰티 뷰라벨 마스크팩 피부관리 홈케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