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혈압에좋은음식(아보카도오일효능)아보카도오일토마토달걀볶음(엄지의제왕)레시피 미나리북어포찜 레시피 효능 399회

잘 모르면 더 치명적인 젊은 고혈압! 

아보카도오일은 혈관 속 노폐물 청소부!!!

영양을 꽉 눌러 담은 아보카도 오일의 효능과 섭취방법, 활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 아보카도오일 효능

아보카도오일에는 불포화지방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압을 조절해 혈관 청소부로 불리운다.

아보카도는 38가지 과일 중 가장 영양가가 풍부한 과일로 기네스북에 기록되어있다.

아보카도는 11가지 미네랄, 18가지 아미노산, 20가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고 칼륨, 식이섬유 성분이 풍부하다.

1. 아보카도는 칼륨이 풍부한 파인애플보다 100g당 약 4배 이상 칼륨이 풍부해 나트륨을 배출해 혈압 조절에 도움이 된다.

아보카도오일 1큰술은 아보카도 반개(100g)와 동일하다.

2. 아보카도오일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의 효능으로는 혈관 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해 고혈압 예방,고지혈증 예방, 뇌졸중 예방에 도움이 된다. 

 

3.아보카도에는 오메가-9이 풍부해 나쁜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유지해준다.

 

또한 오메가-3가 풍부해 혈관 염증을 완화하고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기억력 감퇴 예방, 뇌졸중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미지출처 : 엄지의제왕 캡쳐 

혈관건강 지키는 환상궁합! 아보카도오일과 토마토

입맛은 올리고 혈압은 내리는 아보카도오일 토마토달걀볶음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아보카도오일 토마토달걀볶음 레시피

재료 : 달걀, 아보카도오일, 멸치액젓, 파, 토마토

<아보카도오일 토마토달걀볶음 만드는법>

1. 달걀을 풀어 달걀물을 만들고 멸치액젓 1큰술, 물을 넣어 섞는다.

소금 대신 멸치액젓으로 간을 하면 더욱 맛이 깊어진다. 

2. 파를 쫑쫑 썰고, 토마토를 먹기 좋게 썰어 준비한다. 

3. 달군 팬에 아보카도오일을 두르고 썬 파를 넣어 파향을 낸다.

아보카도오일의 등급 : 엑스트라 버진 -> 버진 -> 퓨어 -> 블렌드 순

아보카도오일은 발연점이 높아 구이,튀김,볶음 요리에 안전하다. (아보카도오일을 구매할 때는 냉압착 오일인지 확인하시고, 냉압착오일 병은 어두운 색이 오일의 변질을 막아줍니다.)

낮은 발연점은 발암물질 생성 위험이 높다. 

 

 

자연에다 엑스트라 버진 아보카도오일

COUPANG

www.coupang.com

4. 준비한 토마토를 넣고 볶는다.

5. 다른 팬에 아보카도오일을 두르고 달걀물을 넣고 저으면서 볶는다.

6. 불을 끈 상태에서 볶은 달걀볶음에 토마토볶음을 섞으면 아보카도오일 토마토달걀볶음 완성! 

 

- 아보카도 오일 섭취 시 주의사항

아보카도 오일 하루 권장 섭취량은 2큰술 (아보카도 생과의 경우 2개 정도)이 적당하다. 

 

 

고혈압에좋은음식 미나리북어포찜 레시피 & 미나리효능,북어효능과 궁합 엄지의제왕 399회

고혈압에좋은음식 미나리북어포찜 레시피 & 미나리효능,북어효능과 궁합 엄지의제왕 399회 잘 모르면 더 치명적인 젊은 고혈압이 늘고 있다. 나도 모르게 혈압 상승! 뇌출혈, 치매를 유발하는 원

healthy-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