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스토랑 10분초간단 장어한쌈 류수영 레시피 아보카도 장어김밥 비린내잡는 장어손질법 이유리 초특급 다이어트 레시피 초록고추장 감드위치 두부스테이크 매콤방울파스타 우리고추 85회0625

신상출시 편스토랑 85회 대결 메뉴 주제는 우리 고추!
대용량 여신 이유리, 먹티스트 이영자, 생로병사 김재원, 어남선생 류수영의 대결이 펼쳐진다.

류수영은 보양식의 대표주자 민물장어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손질하기 힘든 장어 손질을 하며 다루기 힘든 장어의 비린내를 싹 잡아내는 손질법과 10분 안에 완성되는 장어구이 꿀팁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 장어한쌈레시피
재료 : 장어 1마리, 소금 한꼬집, 깻잎 1장, 쌈무 1개, 생강초절임 한꼬집, 풋고추 1개
<장어한쌈 만드는법>
1. 비린내 잡는 장어 손질법 : 장어 1마리의 껍질 부분을 칼로 긁어 점액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2. 점액질 제거해 준 장어를 흐르는 물에 씻어준 후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한다.
3. 장어 1마리에 소금 한 꼬집을 넣어 밑간을 해준 후 반으로 잘라준다.
4.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뒤 3의 장어를 올려 8분간 구워준다.
장어굽는 비법 : 장어의 껍질 부분부터 구워준다!
장어가 오그라들지 않게 중약불에 눌러가며 구워주세요! 육즙을 위해 토막 내지 말고 구워주세요!
5. 8분 정도 구운 후 꺼내서 양념을 발라준 뒤 약불에 2분간 데워준다.
6. 구워준 장어를 한 입 크기로 잘라준다.
7. 깻잎 1장에 쌈무 1개, 한입 장어를 올리고, 생강 초절임 한 꼬집을 올려준다.
8. 풋고추 1개를 올린 후 남은 장어 소스로 마무리해 주면 완성.

스태프들까지 배불리 먹이고도 남은 장어김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아보카도 장어 김밥 레시피
재료 : 밥 500g, 설탕 1T, 식초 3T, 물 2T, 소금 두꼬집, 깻잎 2장, 장어 1마리
단무지 1개, 우엉 1개, 크O미 맛살 2개, 아보카도 1/2개
<아보카도 장어 김밥 만드는 법>
1. 밥 500g에 설탕 1T, 식초 3T, 물 2T, 소금 두 꼬집을 넣은 뒤섞어준다.
2. 구운용 김을 2개 이어 붙여준 후 밥 300g을 넣어 넓게 펴준다.
3. 밥 위에 깻잎 2장을 올리고, 장어 1마리 세로로 잘라 2겹으로 올려준다.
4. 단무지 1개, 우엉 1개, 크O미 맛살 2개를 올려준 후 돌돌 말아준다.
5. 잘 익은 아보카도 1/2개를 껍질을 벗긴 후 어슷 썰어준다.
6. 랩을 넓게 깔아준 뒤 아보카도를 줄 세워주고 4의 김밥을 올려준다.
7. 랩을 잡아당겨 아보카도가 김밥 겉에 착 붙게 말아 눌러준다.
8. 랩을 씌운 채로 잘라준 후 껍질을 하나씩 벗겨주면 완성!
랩을 씌운 채로 잘라야 아보카도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 류수영 김밥 레시피
재료 : 흑미밥, 참기름, 맛소금, 당근 3개, 불고기맛 햄, 설탕, 식초, 달걀 13개
단무지, 우엉, 크O미 맛살, 구운 김
<김밥 만드는 법>
1. 평소 밥보다 10%가량 물을 적게 넣어 흑미밥을 10인분 정도 지어준다.
2. 지어준 흑미밥에 참기름 반컵, 맛소금을 많이 넣어 간을 해준다.
3. 당근 3개를 깨끗이 씻어준 후 채 썰어 준비한다.
4. 프라이팬에 기름을 아주 넉넉하게 둘러준 후 3의 당근, 맛소금 한 꼬집을 넣고 볶아준다.
5. 프라이팬에 4의 볶은 당근 기름을 둘러준 후 불고기 맛 햄을 넣고 볶아준다.
6. 오이 2개를 채칼로 썰어준 후 설탕과 식초를 1:1 비율로 넣고 맛소금 한 꼬집을 넣고 무쳐준다.
7. 달걀 13개, 맛소금 한 꼬집을 넣고 풀어준 뒤 달걀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넣고 당근 기름을 한 번 더 둘러준다.
노릇하게 구워준 후 꺼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8. 단무지, 우엉, 크O미 맛살을 준비한다.
9. 은박지를 깔아준 후 구운용 김을 가로 방향으로 올려준다.
10. 밥 150g을 올려 넓게 펴준 후 달걀 1개, 우엉, 당근 많이, 오이, 햄, 단무지와 맛살을 넣고 속재료를 눌러가며 돌돌 말아준다.
11. 김 끄트머리에 물칠을 해준 후 끝까지 말아주면 완성.

이유리 초특급 다이어트 식단!
빵대신 감자로
방울토마토
오늘부터 유리 레시피

- 이유리 다이어트 레시피 매콤방울파스타 & 초록고추장 & 감드위치 & 두부스테이크 레시피▼

 

편스토랑 초록고추장 이유리 레시피 다이어트식단 매콤방울파스타 감드위치 두부스테이크 만드

편스토랑 초록고추장 이유리 레시피 다이어트식단 매콤방울파스타 감드위치 두부스테이크 만드는법 우리고추 류수영 장어한쌈 아보카도장어김밥 비린내잡는 장어손질법 85회 0625 - 이유리 초

jini-us.com

편스토랑 단호박만두그라탕 명세빈 3색페스토 레시피 K페스토소스명이홍고추김페스토 만들기명이페스토활용 샌드위치홍고추페스토파스타 83회

 

편스토랑 단호박만두그라탕 명세빈 3색페스토 레시피 K페스토소스명이홍고추김페스토 만들기명

편스토랑 단호박만두그라탕 명세빈 3색페스토 레시피 K페스토 명이홍고추김페스토 만들기 명이페스토활용 샌드위치 홍고추페스토 파스타 편백나무해물찜 레시피 83회 0611 편셰프들에게 주어진

wellbeingbeauty.tistory.com

(지혜로운소비생활)안티에이징특집 남들보다한살어려보이는 안티에이징 특급비법 노폐물비워주는DPC사스킨아이론피부다리미주름탱탱머리숱풍성더해주는더모티브탈모샴푸세트포만감힐링..

 

(지혜로운소비생활)안티에이징특집 남들보다한살어려보이는 안티에이징 특급비법 노폐물비워

(지혜로운소비생활)남들보다한살어려보이는 안티에이징 특급비법 노폐물비워주는더모티브 주름탱탱머리숱풍성더해주는D사DPC스킨아이론피부온열주름고주파갈바닉마사지기 머리숱풍성탈모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