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암세포 이겨내는항산화면역밥상국수호박국수비빔면  효능 레시피 항산화제력주스 레시피 만드는법 347회 0902

매일 약 3,000개씩 생기는 암세포 도망가게 하는 항산화 면역.
체내에는 약 60조 개의 세포가 있으면서 하루에도 수십, 수백 번씩 없어지고 생기고를 반복한다.
그러다 어느 순간 불량품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비정상적인 세포를 만들게 되는데 그게 바로 악성 종양, 현재 밝혀진 종류만 해도 250여 가지가 넘는 '암'이다!
이 '암세포'는 하루에 약 3,000여 개가 생겼다가 체내의 '이것'에 의해 파괴된다.
'이것'의 정체는 바로, 우리가 암에 걸리지 않도록 몸을 지켜내는 '항산화 면역'이다.

항산화 면역이란 무엇이고, 항산화 면역이 왜 중요한지, 나아가 일상생활에서도 항산화 면역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본다.

부족한 항산화를 체울 방법이 있다!!

항산화 끝판왕! 항산화 제력(力) 주스
항산화 능력 높이는 데에 탁월한 재료만 모았다! 하루 한 잔으로 항산화 관리 끝!

항산화 제력(力) 주스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항산화 제력주스 레시피
재료 : 자색감자 1/2, 바나나 1/2개, 당근 5cm, 블루베리 10개, 무당 두유 200ml
<항산화 제력주스 만들기>
1. 재료를 분량에 맞게 깍둑썰기해서 준비한다.
2. 준비된 재료와 무당 두유를 믹서기에 넣고 잘 갈아주면 완성.
- 항산화 제력주스 섭취 시 주의사항
위장 질환이 있거나 위가 약한 분의 경우, 자색감자는 살짝 데치는 것을 추천한다.

제철 채소 이용한 항산화 면역 밥상! 암 이겨내는 항산화 면역 밥상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김미정 요리연구가는 국수호박을 이용한 국수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9~10월 제철인 호박국수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건강식품으로 사랑받는 열매채소다. 국수호박 100g 당 칼로리는 약 30이다.

- 국수호박 국수 레시피
재료 : 국수호박, 표고버섯, 당근, 달걀, 황태머리, 다시마, 물

<국수호박 국수 만드는법>
1. 국수호박을 반으로 자른 후 속을 파낸다.
2. 끓는 물에 약 10~20분 삶는다.
3. 과육 부분을 젓가락으로 찔러 부드럽게 들어가면 충분히 익은 것으로, 바로 찬물에 넣고 껍질을 눌러 국수 호박을 뽑는다.
4. 호박 면의 물기를 약하게 눌러 뺀 후 그릇에 옮겨 담는다.
국수호박 국수 재료로는 국수호박 1/2을 사용한다.
5. 볶은 표고 채, 당근 채, 달걀지단 채, 육수(황태 머리 1개, 다시마 3장, 물 1.5L)를 준비한다.
6. 국수 호박을 담은 그릇에 육수를 부은 후 준비해준 고명을 얹으면 간단히 완성된다.
7. 비빔 양념장을 이용하면 국소호박 비빔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비빔양념장 만들기 : 고추장 2t, 고춧가루 0.5t, 다진 마늘 1/2t, 매실청 2t, 식초 1t, 레몬즙 1t을 잘 섞으면 비빔양념장 완성.
- 맛남의광장 스페셜편 백종원 한돈제육면 레시피 & 최원영 완도 다시마라면 만드는법 0902

맛남의광장 한돈제육면 백종원 레시피 중화제육면 완도다시마라면 최원영 레시피 만드는법 89회

맛남의광장 한돈제육면 백종원 레시피 중화제육면 완도다시마라면 최원영 레시피 만드는법 89회스페셜편0902 백종원은 맛남 랜선 요리 교실을 통해 역대급 한돈 요리 뽑힌 ‘한돈 제육면

jini-us.com


-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콤부차 트리트먼트 글루코노락톤 PHA토너 제품정보 구매방법 & 후기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

평생동안 조이현 토너 꿀광피부 케어법 더마팩토리 글루코노락톤PHA토너 콤부차80%트리트먼트 제품정보 후기 방짜유기 괄사경락림프마사지기구매방법 11회 0820 운린이 이현이의 운동

jini-u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