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갱년기잘극복할방법 갱년기증상완화에도움되는식품 백하수오효능과 백수오차만드는법나는몸신이다 갱년기여성남성 화양연화수프 적토마주스 레시피 갱년기에좋은식품음식 화양연화스프효능 적토마쥬스효능  361회 1209

인생의 1/3 갱년기, 잘 극복해야 건강수명 늘어난다!

이 질환은 세월에 따라 으레 지나가는 것으로 생각해서 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여성은 폐경 전후로 시작돼서 2명 중 1명은 무조건 이 질환에 걸리고, 남성은 40대 후반부터 3명 중 1명이 이 질환을 거쳐 간다.
그래서 인생의 3분의 1인 30여 년 이상을 갱년기 질환에 시달릴 수 있다!
게다가 ‘이 질환’이 시작되면 신체와 감정 변화를 크게 겪게 되는데, 그로 인해 심한 부부 갈등으로까지 번질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중년 부부가 ‘갱년기 질환’을 잘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질환의 정체는 바로 ‘갱년기’!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건강과 가정을 동시에 파괴하는 주범인 갱년기를 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개한다.

화양연화 인생을 위한 화양연화 수프!
갱년기 여성의 남은 인생을 가장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화양연화 수프 효능과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화양연화 수프 레시피
재료 : 병아리콩 1컵, 양파 반 개, 당근 반 개 , 단호박 120그램, 물 350ml
<화양연화 수프 만드는법>
1. 냄비에 불린 병아리콩 120그램(종이컵 1컵)을 넣는다.
2. 냄비에 적당한 크기로 자른 단호박 120g, 양파 반 개, 당근 반 개를 넣는다.
3. 냄비에 물 350ml를 넣어 센 불에 15분간 끓인다.
4. 15분 끓인 후 블렌더를 이용해 재료를 잘게 간다.
5. 잘 갈린 수프를 한 번 더 약불에서 보글보글 올라올 정도로 끓이면 화양연화 스프 완성.

강인한 체력을 만들어줄 적토마 주스!
갱년기 남성의 체력을 강인한 적토마처럼 만들어 줄 적토마 주스 효능과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적토마 주스 레시피
제료 : 마 100그램 , 더덕 100그램, 우유 200ml, 꿀 1큰술
<적토마주스 만드는법>
1. 마 100그램, 더덕 100그램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믹서에 넣는다.
2. 우유 200ml, 기호에 따라 꿀 1 큰술을 함께 믹서에 넣어 갈면 적토마쥬스 완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식품 백수오
백수오는  박주가릿과의 덩이뿌리 식물로 큰조롱 또는 백하수오로 불리는 자생 식물이다.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되는 식품 백수오궁 추천 & 후기 

 

백수오궁 갱년기영양제

COUPANG

www.coupang.com

 

갱년기불면증극복방법5가지 갱년기증상개선완화식품추천 갱년기자가진단법 갱년기다이어트

 

jini-us.com

- 백수오 효능
1. 백수오는 다른 식물성 에스트로겐(콩,홍삼)과 달리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도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역할을 하여  부작용이 거의 없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된다.
2. 백수오는 뼈의 무기질 함량, 골밀도 증가, 새로운 뼈를 만드는 조골세포 활동에 도움이 된다.
3. 대한약전외한약규격집에 의하면 백수오는 쓰고 달며 떫은맛이 나고 보혈 약으로써 혈과 간, 신을 보하며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고 머리칼을 검게 하고 대변을 잘 누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4. 동의보감에 의하면 항염, 항산화, 항암, 항동맥경화 등에 도운이 되며 자양, 강장, 보혈, 익정, 소종 등의 효능이 있어 병후쇠약, 빈혈, 조기 백발, 신경 쇠약 완화 등에 도움이 된다 기록되어 있다.
- 백수오 차 만드는법
재료 : 백수오 절편 3~5그램, 물 700ml
1. 물 700ml, 백수오 절편 3~5그램을 넣고 센 불에서 끓인다.
2.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15분 더 끓인다.

굿라이프365 하수오 백수오 삼각티백 100개입 개당 2g, 1개

 

- 백수오 섭취 시 주의사항
백수오 하루권장 섭취량은 절편으로는 9~15그램 이내, 분말로는티스푼 2/3이내 섭취를 권장한다.
- 갱년기 불면증 극복 방법 5가지

 

갱년기불면증극복방법5가지 갱년기증상개선완화식품추천 갱년기자가진단법 갱년기다이어트

 

jini-us.com

 

- 갱년기 여성에게 비타민 E 추천, 엄지의 제왕 아몬드, 아보카도, 시금치 섭취량 ↑- 비타민 D 부족하면 살 안 빠져..

 

갱년기 여성에게 비타민 E 추천, 엄지의 제왕 아몬드, 아보카도, 시금치 섭취량 ↑- 비타민 D 부족

갱년기 여성에게 비타민 E 추천, 엄지의 제왕 아몬드, 아보카도, 시금치 섭취량 ↑- 비타민 D 부족하면 살 안 빠져.. 엄지의 제왕에서는 갱년기 여성에게 비타민 E 섭취를 추천했다. 엄지의 제왕

wellbeingbeauty.tistory.com

- 갱년기피부질환(피부장벽)채우는 미강유크림 만들기 348회 갱년기 이기는 법

 

엄지의 제왕 갱년기피부질환(피부장벽)채우는 미강유크림 만들기 348회 갱년기 이기는 법 0917

엄지의 제왕 갱년기피부질환(피부장벽)채우는 미강유크림 레시피 만들기 348회 갱년기 이기는 법 0917 건조한 가을이 오면 더 걱정되는 갱년기 피부 질환 고민해결! 여성호르몬이 감소하면 피부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