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체지방만빼주는초격차다이어트식단레시피 체지방만-8.4kg감량 다이어트성공비결 미역국수비빔면전복솥밥나물반찬토마토새우수프치즈현미그라탕홍두깨귀리밥379회 0414방송

체지방만 빼주는 000 식단!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질환은 56,000여 개! 그중 약 97%는 '이것'이 시초가 되어 생긴다!
또한 국내 사망원인 중 자살을 제외한 암, 심뇌혈관질환, 폐렴, 당뇨, 간 질환 등도 '이것' 때문에 더 빨리 시작되고 악화하며, 대부분의 질병과 사망도 앞당겨진다는 사실!
그래서 세계 보건기구에서는 '이것'을 관리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개발했을 정도인데, '이것'의 정체는 바로, 몸속에 있는 모든 지방! 바로 체지방'이다!

초격차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한 이정윤 몸신은 4개월 만에 58.6kg에서 49.8kg으로 몸무게를 총 8.9kg 감량했고, 그중 체지방만 무려 8.4kg을 빼는 데 성공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단 1kg의 손실도 없이 근육량 39kg대를 유지했다는 것이다.
근육량은 지키면서 체지방만 쏙 빼주는 초격차 식단을 하기 위해선 이것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는데. ‘탄수화물 100, 단백질 100, 채소 무제한‘이라는 이 공식의 비밀과 이정윤 몸신만의 초격차 비법 식단을 소개합니다.
- 미역국수 비빔면 레시피
1. 얇게 썬 채소(오이, 당근, 깻잎, 양배추)를 듬뿍 올린다.
2. 참치 캔은 기름을 빼고 쫙 짜서 올리고 열무김치를 고명으로 함께 올린다.
3. 미역국수는 흐르는 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한 뒤 오목한 그릇에 담는다.
팁 : 넉넉하게 채소를 올리고 기호에 맞게 양념장과 냉면 육수를 뿌려 먹는다.
- 전복 솥밥&나물 반찬 레시피
1. 압력밥솥에 흰쌀 2컵, 물은 정량의 0.8배 , 대파, 양파, 다진 전복 내장을 넣고 섞은 뒤 일반 취사로 밥을 짓는다.
2. 참기름에 전복을 앞뒤로 잘 굽는다.
3. 전복 솥밥에 무친 시금치, 무나물, 콩나물을 곁들여 먹는다.
4. 기호에 맞게 유자 폰즈소스 1티스푼을 뿌려 먹는다.
- 홍두깨 귀리밥 레시피
1. 홍두깨살과 애호박을 각각 프라이팬에 구워 익힌다.
2. 접시에 홍두깨살과 애호박을 먼저 넣고 위에 귀리밥을 올린다.
3. 홀그레인 머스터드 1스푼 스리라차 소스를 두르면 홍두께 귀리밥 완성.
- 토마토 새우 수프 레시피
1. 물 500mL에 모든 채소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넣고 새우를 넣어 물 양이 절반이 되도록 푹 익힌다.
2. 파스타용 토마토소스 100g, 치킨 스톡 1큰술 넣고 간을 맞춘다.
- 치즈 현미 그라탱 레시피
1. 현미밥 위에 하얀 치즈 가루를 뿌리고 익힌 닭 가슴살과 볶은 양파를 올린다.
2. 그 위에 살사소스, 스리라차 소스를 뿌린다.
3. 치즈가루를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면 치즈현미그라탕 완성.
- 초격차 다이어트 플랙시테리언 식단 호능과 레시피 ▼

 

엄지의제왕 초격차다이어트 플렉시테리언식단달걀카레효능레시피 5일만에10cm뱃살빼는 홈트비

엄지의제왕 서재걸플렉시테리언식단효능 달걀카레레시피 초격차다이어트 5일만에10cm뱃살빼는 홈트비법 19kg감량다이어트비법 다이어트식단 474회 0222 초격차 다이어트 단 5일 만에 허리둘레가 1

jini-us.com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레몬과 생강의 효능 & 활용법 5가지(레몬생강활용 주스와 차 레시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레몬과 생강의 효능 & 활용법 5가지(레몬생강활용 주스와 차 레시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레몬과 생강의 효능 & 활용법 5가지(레몬생강활용 주스와 차 레시피) 다이어트를 하려면 가장 먼저 생활 습관을 고쳐야 한다. 건강한 식단과 활기찬 생활부터 시작하라. 또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