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절무릎염증타파식품 구절초추출물 리나린 효능과 섭취시주의사항 관절리모델링운동법 구절초고르는법 무릎관절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천기누설 관절염에좋은식품추천

기온이 낮아지면 무릎관절 환자는 더 늘어난다!!!

- 무릎관절자가진단법 & 관절염파스사용법 & 관절리모델링예방운동법 

 

무릎관절염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관절오래쓰는법 겨울에더시리다 무릎관절염운동법 예

무릎관절염자가진단법 관절염파스사용법 관절오래쓰는법 겨울에더시리다 무릎관절염운동법 예방법 천기누설 546회 1209방송 겨울에 더 시리다! 기온이 낮아지면 무릎관절 환자는 더 늘어난다!

jini-us.com

관절염 환자에게도 운동은 꼭 필요하다!!

관절은 많이 사용할 수록 빨리 닳는다 생각하는데 속설입니다.

오히려 관절을 너무 사용하지 않으면 더 약해집니다.

사람의 몸이라는게 움직여야 활력이 유지되고 근육량도 활동을 해야지 유지가 됩니다.

체중이 0.5kg이 늘어날 때마다 무릎관절은 2kg이 넘는 하중을 받게 됩니다. 

적절한 운동이 필요해 체중유지가 중요합니다. 

숨이 적당히 찰 정도로 10~15분 정도로만 걷고 쉬고, 더 하고 싶다면 실내 자전거 운동을 추천합니다. 

실내자전거 운동은 허벅지 근육 발달을 도와주고 무릎 통증을 저하시켜줍니다. 20~25분 정도 권장합니다.

무릎 주변 근육을 키워 면역 시스템을 개선시켜줍니다.

뒤로 걸으면 관절염에 좋다??? 

평소 사용하지 않아서 관절 건강, 근육에 좋다고 하는데 정말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될까요???

앞으로 걸을 때 보다 뒤로 걸을 때 무릎관절에 더욱 부담이 됩니다. 뒤로 걷기를 하면 일단 속도가 통제가 안 되고 보이지 않아 위험요소들이 많아 무릎 또한 더 많은 위험 요소에 노출됩니다. 

- 관절 리모델링 운동법 

1. 바닥에 앉아 다리를 곧게 뻗는다.

2. 무릎 아래에 돌돌만 수건을 넣어주고 발 끝을 위아래로 반복해서 움직여준다.

무릎 주변 근육 이완, 관절을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3.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번, 관절마다 10초 이상 10회 반복을 합니다. 

관절 리모델링운동 후 관절 염증을 타파할 방법은? 바로 리나린입니다! 

리나린은 식물에 풍부한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입니다.

- 리나린 효능

리나린 성분은 몸속 염증을 억제하고 염증성 사이토카인 분비량 억제에 도움이 됩니다.

리나린 성분을 식단에 활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나린 성분이 풍부한 식품은? 구절초 추출물입니다. 

- 구절초 추출물 효능

구절초 추출물은 항염작용, 어혈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리나린 성분이 풍부해 관절염증제거,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동의보감에 보면 복부의 어혈을 풀어주고 염증을 가라앉힌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구절초 추출물 분말을 다양한 요리에 뿌려 먹어도 되고 건강식품으로 꾸준하게 섭취해도 됩니다. 

 

구절초 추출분말 500g HACCP 인증제품

COUPANG

www.coupang.com

- 구절초 추출물 섭취 시 주의사항

구절초 추출물은 임산부, 알레르기 질환자는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합니다. 

구절초 추출물을 고를 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증 여부를 확인하고 구매합니다. 

구절초 추출물 하루 권장 섭취량은 250mg 정도가 적당합니다. 

 

GC녹십자웰빙 관절연골엔 구절초

COUPANG

www.coupang.com

뼈건강에 좋은 콩귤셰이크 레시피 & 쥐눈이콩,귤 효능나는 몸신이다 콩귤쉐이크효능 

 

뼈건강에 좋은 콩귤셰이크 레시피 & 쥐눈이콩,귤 효능나는 몸신이다 콩귤쉐이크효능 259회 12월 24

나는 몸신이다 뼈건강에 좋은 콩귤셰이크 레시피 & 쥐눈이콩,귤 효능(콩귤쉐이크효능) 259회 12월 24일 방송 뼈 건강이 무너지게 되면 골절, 귀가 잘 들리지 않는 난청, 치아상실, 폐렴 등의 합병증

wellbeingbeauty.tistory.com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보스웰리아가루 활용법 ㅣ 퇴행성 관절염 자가진단법 (류머티즘관절염과 차이점)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보스웰리아가루 활용법 ㅣ 퇴행성 관절염 자가진단법 (류머티

관절염에 좋은 보스웰리아 효능과 보스웰리아가루 활용법 ㅣ 퇴행성 관절염 자가진단법 (류머티즘관절염과 차이점) 무릎 통증, O자형 다리 휘어짐, 보행장애의 극심한 통증! 이 모든 것이 퇴행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