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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려 32kg을 감량했다는 뮤지컬 여왕 홍지민의 맛있게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먹방 음식 요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 아몬드 양배추 밥 레시피

재료 ; 양배추, 아몬드, 잡곡

<아몬드 양배추 밥 만드는법>

1. 양배추 채 썰고 아몬드 슬라이스해서 준비한다.

2. 잡곡에 준비한 양배추, 아몬드, 물을 1/3만 넣고 취사 버튼을 눌러 밥을 짓는다.

- 참치캔 상추쌈 레시피

재료 : 참치캔, 상추, 입맛에 맞는 소스

<참치캔 상추쌈 만드는법>

1. 캔 참치의 기름기를 쫙 뺀다.

근육량을 높이기 위해 필수 단백질! 즐기면서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섭취원으로 참치캔을 추천한다. 

2. 상추에 캔 참치를 1큰술을 올린다.

3. 입맛에 맞는 소스를 조금만 넣는다.

초고추장, 스파게티 소스, 쫄면 소스 등 입맛에 맞는 소스를 넣는다. 

- 쌈무 월남쌈 만들기

라이스페이퍼 대신 쌈무를 사용해 칼로리를 떨어트린다.

쌈무가 없다면 마른김 또는 깻잎도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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