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천연물광팩(목이버섯팩 우레아팩)만드는법 피부의사막화막는방법 클렌징부터5분이내골든타임을사수하라 한현진피부에물광채우는방법법 피현정기미들깻가루팩우레아24시간수분동안크림레시피 우레아크림부작용주의사항 콜드마법크림만들기358회 이너뷰티 저분자 콜라겐 효능과 섭취방법 콜라겐 고르는기준 1118

습한 기운이 사라지고 건조한 기운이 강해지는 환절기!!
이때 피부는 건조하다 못해 쩍쩍 갈라지는 사막화가 되기 쉽다.

 
 
 

건조한 피부는 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 탄력도 떨어뜨리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을 채우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피부의 가장 겉표면, 각질층에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천연보습인자와 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막아주는 코팅막, 지질이 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지키는 것이 사막화를 막는 방법의 하나지만, 대부분 잘못된 클렌징 방법으로 천연 보습 인자들을 모두 씻어버려 피부 장벽까지 무너지게 만듭니다.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세안방법과 피부의 사막화를 막고 물광을 채워주는 초간단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피부 나이 8세더 어리게!!! 55세 한현진 몸신의 물광 비법을 소개합니다.
클렌징 후 5분 안에 물광을 채워주는 자신만의 방법이라고 합니다.
피부의 사막화를 막는 골든타임! 클렌징부터 5분 안에 물광을 채워라!!
피부 겉은 천연물광팩으로! 이너뷰티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콜라겐추천 ▼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핏 63g

COUPANG

www.coupang.com

먹는 콜라겐에 관한 글입니다. 이너뷰티를 지킬 수 있는 콜라겐 효능과 콜라겐 먹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이며 리뷰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먹는콜라겐효능추천 저분자피쉬콜라겐펩타이드먹는방법 이너뷰티효과후기 콜라겐부작용 콜라

jini-us.com

환갑을 앞둔 50대 중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물광피부를 지닌 한현진 님은 30대 제작진과 비교해서 주름, 탄력, 수분도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여줍니다.
단돈 500원으로 15분만에 얼굴에 물광을 채워주는 솔루션!
- 천연물광팩(목이버섯팩)만드는법
재료 : 건조 목이버섯, 꿀, 물
1. 넉넉한 크기의 볼에 말린 건조 목이버섯 20개 정도 넣고 그릇의 80% 정도 뜨거운 물을 넣어 30분 정도 불린다.
2. 믹서기에 불린 목이버섯, 목이버섯 불린물 10큰술 넣어 갈아준 후, 꿀 1큰술 넣어 섞으면 천연물광팩 완성.
- 목이버섯 효능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는 천연 보습 인자가 풍부해 화장품으로도 활용한다.
- 피현정 기미지우는 들깻가루팩만드는법 맑고깨끗한피부만드는 들깨가루팩 레시피 / 10년동안비결검버섯주름잡는콜드마법크림만들기 / 피부 속 건강지키는 항산화회복수 / 주름잡고관절도움되는저분자콜라겐멸치전레시피 피부3대적을잡아라 ▼

기미지우는들깻가루팩만드는법 10년동안비결검버섯주름잡는콜드마법크림 항산화회복수림프마

superjini.net

피현정 24시 수분동안크림 우레아크림

우레아는 천연 보습인자로 화장품엔 필수 성분이라고 합니다.
피부에서 우레아가 빠져나가면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고 주름, 탄력 저하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우레아의 별명으로는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우레아와 피부 단백질이 결합되면 피부 속으로 수분을 잡아당겨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때문에 수분, 보습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성분입니다.
▽ 피부과, 병원용 우레아 구매방법 & 후기

레이어투 우레아보습 엘투티 텍스처 밤

COUPANG

www.coupang.com

우레아의 구입처로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레아 성분이 아니라 우레아가 들어간 크림(연고)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알아서 선택하면 된다고 하네요.


 

약국에서 구매하기는 하지만 우레아는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하고 피부과에서도 손, 발이 많이 트고 갈라질 때 권해준다고 합니다.
▶ 24시 수분동안크림 만드는 법
재료 : 우레아, 집에 있는 보통 수분크림
- 24시 수분동안크림의 비율우레아 1 : 3 수분크림
흡수에 최적인 비율 1 : 3
빈 통에 수분크림 9 티스푼과 우레아 3 티스푼을 넣고 섞어주세요.
얼굴에 바르면 강력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줍니다.
우레아만 사서 바르면 안 되나요? 우레아 크림은 4천원이니까 이 것만 사서 바르면 안되나요?
바르셔도 돼요! 하지만 피부 성질에 따라서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부에 흡수가 좀 빨라지고 피부 보호막 형성도 효과적으로 해서 수분크림과 함께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우레아 크림만 바를 경우에는 주 1~2회가 적당합니다.
아이크림, 넥크림, 발크림의 용도로 사용하고 싶다면 비율을 조절해 다양한 크림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아이크림의 비율수분 크림 1 : 1 우레아
수분크림 3 티스푼과 우레아 3 티스푼을 넣어 섞어주면 끝!
피부관리의 핵심은 매일 방어해주고 채워주는 것입니다.
매일매일 실시간으로 채워주는 보습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4천원의 놀라운 변화!
▼ 우레아크림 만드는 우레아 원액 구매방법

프랑스와즈 우레아 스킨에센스용

COUPANG

www.coupang.com

우레아 성분 크림(연고) 부작용 및 사용시 주의사항
우레아(UREA : 유레아, 유리아) 성분은 적절한 농도에서는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각질이 쉽게 탈락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됩니다. 그런 효과 때문에 우레아는 다양한 화장품의 성분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과각화성 피부 병변의 호전을 위해서 치료목적의 피부 연화제이므로 약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피부연화제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크림입니다.)

유리아 연고에 표기되어 있는 부작용과 주의사항을 보면 아래와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부작용
- 자극증상 : 통증, 열감, 때때로 홍조, 가려움 등의 자극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나거나 투여 초기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과민증 : 과민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투여를 중지합니다.
- 피부 : 때때로 습진화, 피부의 균열, 구진, 따끔따끔한 느낌, 화끈거리는 작열감, 인설(비늘, 껍질), 드물게 부종, 건조화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이 심하게 나타날 경우에는 투여를 중지합니다

주의사항 
- 궤양, 짓무름, 상처 부위에는 직접 적용하지 않습니다. 눈, 코, 입 및 다른 점막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여 적용합니다. 실수로 눈에 들어갔을 경우에는 충분한 양의 물로 완전히 씻어냅니다 

다음 환자, 부위에는 투여하지 말 것
- 안점막 등의 점막, 이 약 성분에 과민증 환자, 급성 습진 또는 염증성 피부질환 환자, 신부전 환자에 광범위하게 적용하는 경우

다음 환자에게는 신중이 투여할 것
- 염증, 균열(갈라짐)을 수반한 환자 (일시적인 자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피부자극에 대한 감수성이 높아진 환자( 일시적인 자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반의 정상적인 피부상태일 때 위의 24시간 수분크림 처럼 우레아와 수분크림을 믹스해서 적정량을 사용하는 것은 피부에 보습과 수분을 채워주어 좋을 수도 있지만, 너무 고농도의 우레아 크림을 사용하거나, 피부의 상태가 정상적인 피부 장벽이 무너져 있거나, 피부염, 각종 피부트러블을 갖고 있을 때는 오히려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리아 크림은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레아 연고에는 그 부작용과 주의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분명 어느정도의 부작용이 존재한다는 것이겠지요!
개인의 체질과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항상 주의를 요하며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피부에 좋다는 말에 혹해서 욕심에 유레아 연고를 단독으로 바르는 것 보다는 수분크림과 적당한 비율을 유지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4시간수분크림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데 특별한 자극 증상이 없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정상적인 피부 상태, 그리고 적정한 양의 유레아 성분을 사용한다면 피부의 보습, 수븐, 정상적인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아까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과하게 사용하거나, 피부 장벽이 무너져 있거나, 피부염, 각종 피부 트러블, 홍조, 따금거림 등의 자극 증상이 발생하거나 그런 피부 상태라면 유레아 연고, 우레아 성분이 있는 24시 수분동안크림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피부 질환이 있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담 후 사용하세요.


뷰티전문가 피현정도 겨울만되면 딱! 사용하는 성분이라고 했습니다.
이 말은 아무리 좋아도 일년내내 바른다는 것은 아닙니다.
피부에 특별한 피부염이나 트러블, 상처, 문제가 없는 경우 보습, 수분을 채워주기 위해 겨울철!!!만 사용하는거 잊지마세요.
욕심은 금물! 지나침은 때론 독으로 우리에게 돌아옵니다.

▼ 겟잇뷰티 수분크림은? 수분크림 TOP3 추천,순위,제품정보(숨37워터풀타임리프워터젤크림 빌리프아쿠아밤 샹테카이로즈드메이크림)

스튜디오겟잇뷰티 2020뷰라벨 수분크림은? 수분크림 TOP3 추천,순위,제품정보(숨37워터풀타임리프

스튜디오겟잇뷰티 2020뷰라벨 수분크림은? 수분크림 TOP3 추천,순위,제품정보(숨37워터풀타임리프워터젤크림 빌리프더트루크림아쿠아밤 샹테카이로즈드메이크림)3회 선미 정세윤 1009 스튜디오

wellbeingbeauty.tistory.com

▼ 겟잇뷰티 수분크림 TOP5 순위,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크리니크,닥터자르트시카크림제품정보,추천,효능,가격,성분

겟잇뷰티2020 뷰라벨 수분크림 TOP5 순위,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크리니크,닥터자르

겟잇뷰티2020 뷰라벨 수분크림 TOP5 순위,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크리니크,닥터자르트시카크림제품정보,추천,효능,가격,성분 겟잇뷰티 1회 오연서,나은 3월13일 방송 겟잇뷰티 2020

wellbeingbeauty.tistory.com

이너뷰티 먹는 저분자콜라겐과 히알루론산 & 고용량 비타민 C 효능효과와 먹는방법(섭취,복용방법), 부작용, 선택기준, 상호관계

 

이너뷰티 먹는 저분자콜라겐과 히알루론산 & 고용량 비타민 C 효능효과와 먹는방법(섭취,복용방

이너뷰티 먹는 저분자콜라겐과 히알루론산 & 고용량 비타민 C 1000mg 효능효과와 먹는방법(섭취,복용방법), 부작용, 선택기준, 상호관계 - 일본콜라겐 대체품 네오셀 슈퍼 콜라겐 파우더 추천 & 가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