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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새싹보리는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인기있다.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일반 보리가 나고 6일~8일 정도 자란 어린 새싹을 '새싹보리'라고 한다. 

새싹보리는 어린 보리 새싹으로 10~15cm 정도 자랐을 때 수확하는데 가루로 만들어 새싹보리분말로 섭취하면 편리하다. 

새싹보리분말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폴리코사놀 성분으로 콜레스테롤 감소와 내장지방을 제거해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있다. 


폴리코사놀 풍부한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방법  해독다이어트


새싹보리분말 효능

1. 새싹보리의 주성분인 폴리코사놀이 해로운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 콜레스테롤 수치가 40%까지 감소한다.

2.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하다.

3. 다이어트 음식으로 효과적이다.

4. 혈관청소에 좋고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5. 만성 염증에 좋은 음식

6. 면역력 높이는 음식

7. 간 독소 배출의 핵심 성분인 사포나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숙취해소, 간기능 개선, 해독효과가 탁월해 독소 배출에 좋다.

8. 만성피로 예방

9. 항암에 좋은 음식

10. 새싹보리는 시금치의 24배 수준의 철분과 고구마보다 20배 많은 식이섬유를 갖고 있어 장 기능 개선, 변비에 도움이 된다.


착한습관 새싹보리 ...

새싹보리분말 부작용

새싹보리분말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일어날 수 있다.

새싹보리분말은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임산부, 수유 중인 여성의 경우는 복용을 자제하는 것을 권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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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싹보리분말 먹는방법 (섭취법)

새싹보리분말 하루 권장 섭취량은 1티스푼 이내

새싹보리분말은 고소한 맛으로 쉐이크 또는 요거트, 샐러드 등에 넣어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새싹보리차, 새싹보리 물로 섭취가 가능하며 새싹보리는 집에서 키우기에도 간편하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새싹보리분말을 이용해서 해독주스 만들기

믹서기에 우유 200ml, 새싹보리분말 1티스푼, 바나나 반개를 넣고 갈아 마시면 디톡스에도 좋고 맛도 좋고 든든한 간식이 된다.

우유 뿐만 아니라, 미숫가루, 새싹보리 라테로 즐겨도 좋다.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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