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기누설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미인풋고추장아찌, 미인풋고추소박이, 미인풋고추무침 레시피]


당뇨 완화에 도움되는 식재료 - 천연 인슐린 3위 초록콩나물, 2위는 가지입니다.

혈당 잡는 천연 인슐린 1위는 미인풋고추!!!


천기누설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미인풋고추장아찌, 미인풋고추소박이, 미인풋고추무침 레시피]

최근 천기누설에 방송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고추가 있다.

그것은 바로 '미인풋고추' 이다.


- 미인풋고추는 무엇일까? (미인풋고추 효능)

미인풋고추는 혈당 강하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AGI(Alpha-Glucosidase Inhibitory 알파글루코시다제 억제제)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미인풋고추는 항산화 효과, 성인병 예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안토시아닌이 포함된 초콜릿색 고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인풋고추가 혈당 완화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물질이 존재한다. 이 성분은 식후 혈당 치료제로 주로 쓰이는 아카보스 40mg 한 알을 섭취한 경우와 유사한 효과를 보인다.


미인풋고추는 혈당에 좋다. 

성인병 예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가지의 4~5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품종이다. AGI 성분은 식후의 고지혈증을 조절하는데 효고적이여서 당뇨 예방에 좋다고 한다. 

미인풋고추에는 당뇨병, 혈당을 낮추는 베타카로틴, 비타민A가 풍부하다. 당뇨병을 억제하고 인슐린 분비 기능을 개선, 재생해주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고추에는 캡사이신 성분이 있어 위에 부담을 줘 꾸준한 섭취가 무리가 있다. 하지만 미인풋고추는 단맛이 나는 무와 비슷한 당도를 지니고 있어 맵지 않고 수분이 많아 매일 먹어도 부담이 없다. 

미인풋고추는 매운맛이 없고 육질이 아삭한 특징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마을기업 맵지 않은...
. 


- 미인풋고추 먹는방법 (미인풋고추 활용법 3가지)


혈당을 높이는 설탕과 소금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 건강 고추 장아찌



천기누설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미인풋고추장아찌, 미인풋고추소박이, 미인풋고추무침 레시피]2



당뇨 완화에 좋은 미인풋고추 장아찌 레시피

재료 : 미인풋고추, 양파, 간장, 식초, 소주, 배즙


1. 고추, 양파를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썬다.

2. 양념 만들기 : 냄비에 간장, 식초, 소주를 각각 1컵씩 넣고 배즙과 물을 반 컵씩 넣어 농도를 맞추고 끓인다.

3. 썰어둔 미인풋고추와 양파에 양념을 잠길 정도로 부어준다.




천기누설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미인풋고추장아찌, 미인풋고추소박이, 미인풋고추무침 레시피]3




혈당을 낮추는 매콤한 미인풋고추 소박이 레시피


재료 : 미인풋고추, 당근, 양파, 부추, 새우젓, 매실청, 다진마늘, 고춧가루, 식초


1. 고추를 반으로 갈라 식초에 20분간 절인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고추씨도 함께 사용한다.

2. 당근, 부추, 양파를 채 썬다.

3. 양념장 만들기 : 새우젓 1큰술, 매실청 1큰술, 다진마늘 1큰술, 고춧가루 3큰술을 잘 섞으면 양념장 완성. 

4. 채 썬 채소(당근, 부추, 양파)를 양념에 버무린다.

5. 반으로 가른 고추 사이사이에 속을 채워 넣는다.




천기누설 혈당잡는 천연인슐린 '미인풋고추'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 [미인풋고추장아찌, 미인풋고추소박이, 미인풋고추무침 레시피]4



당뇨 관리에 최고 미인풋고추 무침 레시피

재료 : 미인풋고추, 무말랭이, 멸치액젓, 다진마늘, 고춧가루, 간장


1. 양념장 만들기 : 간장 2큰술, 멸치액젓 2큰술, 다진마늘 2큰술, 고춧가루 2큰술을 넣어 잘 섞으면 양념장 완성.

2. 먹기좋게 자른 미인풋고추, 무말랭이를 양념에 버무린다.


무말랭이의 비타민 C와 미인풋고추의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만나 항산화 성분이 극대화되어 영양학적으로도 좋다. 


미인풋고추 섭취 시 주의사항

과다섭취할 경우 위장장애를 유발한다. 

하루 10개 이내로 섭취한다.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