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 방송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


우현증 엄지의 꿀피부 만드는 아몬드 활용법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열 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을 공개합니다.

아몬드에는 천연 비타민E가 풍부해서 얼굴에 꾸준히 사용하면 아몬드 속의 보습 성분과 단백질이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영양공급과 각질제거를 한번에!! 얼굴을 깐 달걀처럼 매끈하게 만들어줄 탱탱 촉촉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여름에는 더더욱 각질관리가 필수입니다.

앞서 설명했던 피부 온도 내리는 알로에 아이스크림, 쿨링 화장품의 제대로 된 효과를 볼려면  각질이 많으면 피부 열을 내리는 효과를 저하시키게 됩니다. (바르는 알로에아이스크림 만드는법은 아래 글을 눌러주세요. ↓↓↓)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 아몬드 활용법


또 각질이 있으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각질이 있으면 보습제(로션, 크림 등)의 흡수를 막아 겉으로 붕뜨게 됩니다. 겉도는 보습제로 인해 수분이 부족해지는 피부가 됩니다. 


아몬드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다른 스크럽보다 더 부드럽게 각질 제거에 도움이 되고 유수분 밸런스까지 한번에 해결해줍니다.

매끈, 탱탱 촉촉한 피부 만드는 민감성 피부에도 제격인 아몬드 스크럽 각질제거제로 피부 관리하세요!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 매끈피부 만들어주는 아몬드스크럽


- 매끈한 피부 만드는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재료 : 아몬드 가루 1컵, 우유, 꿀, 브러시

<아몬드 스크럽 만드는 법>

아몬드가루는 마른 아몬드를 믹서기에 갈아 준비한다.

1. 아몬드 가루 3스푼을 볼에 담는다.

2. 우유 3스푼, 꿀 1스푼을 넣어 잘 섞는다.

3. 브러시로 각질 부위에 발라준다.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 꿀피부만들어주는아몬드스크럽 엄지의 제왕 우현증의 깐달걀 피부 만들어줄 아몬드 스크럽 레시피 만드는법 ,열받은 피부 노화 막는 특급 비법 우현중 아몬드스크럽 각질제거제 만들기 339회 7월 16일7


4. 스크럽이 조금 마를때까지 기다린 다음에(5분 정도) 미온수에 적셔 롤링하면서 닦아줍니다.

tip : 스크럽이 조금 마를때까지 기다리면 노폐물이 흡착되어 각질제거, 노폐물 제거를 동시에 해준다.


아몬드 스크럽은 까끌까끌함 없이 부드럽고 자극이 없습니다.
샤워 후 젖은 몸에 오일 바른 듯 촉촉하 느낌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