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로니아효능 천연 비아그라 정력 증진 다이어트에 탁월한 아로니아먹는법 아로니아분말복용법 아로니아추천 블랙 초크베리의 효과

천연 비아그라로 정력 증진과 다이어트에 탁월한 아로니아의 효능 [블랙 초크베리의 효과]

아로니아 효능, 효과

1.아로니아는 항암 작용을 합니다.

우리 몸에는 유해 산소라고도 불리우는 활성 산소가 정상적인 세포를 파괴하여 암을 유발하거나 노화 촉진, 각종 질병을 일으킵니다.

아로니아에는 이러한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강력한 항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풍부해 항염 및 항암 작용을 하여 암을 예방 및 치료에 좋을 뿐만 아니라, 노화를 막아줍니다.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함유량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식품 중에서 가장 풍부합니다. 

2. 아로니아는 피부 미용에 좋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피부 미용을 위해 아로니아를 섭취한다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더 유명해졌습니다.

아로니아를 평소에 챙겨 먹으면 우리 몸속에 있는 콜라겐과 지질층이 산화되는 것을 막아주면서 피부 노화 물질인 프리라디칼을 제거하여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아로니아는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몸의 면역력이 강하면 외부의 바이러스와 세균에 저항력을 높여 감기, 비염 등의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가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백혈구의 생성을 촉진시켜주고, 백혈구의 손상을 막습니다.

4. 아로니아는 눈 건강에 좋습니다.

평소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이 많은 분들도 눈 건강을 위해 아로니아를 섭취하면 좋습니다.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이 안구 망막의 로돕신 색소의 생성을 도와주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풀어주면서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루테인과 제아잔틴이라는 성분이 시력을 보호해주고 백내장, 녹내장 등의 각종 눈질환을 예방합니다.

5. 아로니아는 정력 증진에 효과적입니다.

아로니아가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울 정도로 남성분들의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로니아 효능 중에는 피가 흐르는 혈관을 확장시켜 생식기로 흐르는 피의 양을 증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정력 증진의 효능으로 알려진 복분자 보다 더 좋은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폴란드산 동결건조한 아로니아 캡슐 제품 추천 ▼

 

파모빗 폴란드 아로니아캡슐 골드 25%안토시아닌 50배농축 60캡슐

COUPANG

www.coupang.com

6. 아로니아는 뇌 건강에 좋습니다.

아로니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뇌 신경세포를 손상시키는 혈액속의 독소들을 제거하여 각종 뇌질환을 예방 및 개선하는데 좋습니다.

기억력을 향상시켜 치매를 예방해줘서 노인분들이 꾸준히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7. 아로니아는 혈관 질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우리 몸에서 혈액이 흐르는 혈관내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면 혈관이 좁아지고, 이렇게 혈관이 좁아지면 혈액의 흐름이 활발하지 못해 동맥경화,뇌졸증, 고혈압,협심증,심장병, 고지혈증 등의 혈관질환을 일으킵니다. 

아로니아를 섭취하면 혈관내에 침착되어 있는 콜레스테롤을 배출시키고, 혈관에 침전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아로니아가 좋습니다.

8. 아로니아는 다이어트 효능이 있습니다.

아로니아에 함유되어 있는 클로로겐산이라는 성분이 체내에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시키는 작용을 하며, 카테킨이라는 성분은 체지방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우리가스토리 유기농 아로니아 분말

COUPANG

www.coupang.com

9. 아로니아는 당뇨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당뇨를 개선시키고 당뇨로 인한 합병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췌장의 인슐린의 생성을 촉진시켜 주면서 당뇨 합병증을 유발시키는 물질은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당뇨병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블루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 블루베리 먹는방법 

 

블루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아로니아 보다 월등한 블루베리

블루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방법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아로니아 보다 월등한 블루베리 효과)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에 들어가는 블루베리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wellbeingbeauty.tistory.com

진시황의 블로초였던 구기자(고지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 방법

 

진시황의 블로초였던 구기자(고지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 방법 [비바 네추럴 고지베리 리

진시황의 블로초였던 구기자(고지베리)의 효능과 부작용 및 먹는 방법 [비바 내추럴 고지베리 리뷰/ Goji Berry] 고지베리(구기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양에서는 고지베리(Goji Berry) ,

wellbeingbeauty.tistory.com

키토제닉 식이요법! 20kg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할리우드스타들의 체중감량 비법 몸신 송상희 트레이너의 키토제닉 식이요법

 

키토제닉 식이요법! 20kg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할리우드스타들의 체중감량 비법 몸신 송상희 트

키토제닉 식이요법! 20kg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할리우드스타들의 체중감량 비법 몸신 송상희 트레이너의 키토제닉 식이요법 - 나는 몸신이다 240회 8월 13일 방송 직업이 트레이너였던 몸신! 8년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