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


숨만 잘 쉬어도 사이즈가 줄어든다!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은 항상 있지만,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 

방법은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24시간! 365일 해왔던 '숨쉬기'에 있다?!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2


문제는 잘못된 방법으로 숨을 쉬고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인데

제대로 숨을 쉬지 않으면 주 호흡근인 갈비뼈가 점점 굳어버리면서 혈액 순환이 안 되고, 

위장 장애를 일으키는 것은 물론! 

라운드 숄더, 굽은 등, 거북목 등 근골격계 질환이 생겨 통증을 가져온다. 


숨쉬기를 통한 다이어트법을 알려드립니다.

올바르게 숨쉬는 방법은 '주 호흡근'을 사용해 숨을 쉬는 것이다.

주호흡근은 갈비뼈 사이 근육, 횡격막, 복부 근육과 같이 우리가 숨을 쉴 때 사용하는 근육을 말한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주 호흡근이 아닌 흉쇄유돌근, 사각근, 대흉근 등 보조 호흡근을 통해 호흡을 한다는 것이다!!!


주 호흡근을 사용해 숨을 쉬면 5%의 에너지만 사용해 편안하지만 보조 호흡근을 많이 쓰게 되면 숨을 쉴 때 무려 30% 에너지를 사용하여 쉽게 지치게 된다. 또한 목과 어깨 주변 근육이 과도하게 쓰여 목통증, 두통, 어깨 결림 등 통증을 일으킨ㄴ다.


몸신 주치의, 이고은 재활의학과 전문의는 모든 근골격계 통증 질환과 체형고정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호흡 치료라고 말했다.

그만큼 숨쉬기의 효과, 숨쉬기가 중요한 것이다.


재활의학과 이고은 주치의와 함께 호흡 건강의 모든 것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3


통짜 허리에서 잘록한 몸매로!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4


숨쉬기로 개미허리 만들기 성공한 몸신이 떴다!! 

몸신 채유진 중의사는 갈비뼈 숨쉬기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을 말했다.

인어라인 몸매 만들기 운동인 채유진의 총 3가지 단계의 갈비뼈 숨쉬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허리라인 잡아주는 새로운 숨쉬기! 갈비뼈 숨쉬기

36-24-37.5 여성들의 워너비 몸배를 가진 오늘의 몸신 채유진

과거 그녀는 몸무게 80kg, 허리둘레 36인치였다고 하는데...

허리둘레를 무려 12인치나 줄인 비법!!! 

허리군살 아웃~ 만성 피로 아웃!!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7


누구나 쉽게 갈비뼈로 숨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갈비뼈의 문을 열어라! 

개미허리 라인을 되찾는 첫걸음


- 채유진의 갈비뼈 숨쉬기 운동


1. 허리를 펴고 양반다리로 앉는다.


2. 숨을 천천히 들이마시면서 갈비뼈를 양옆으로 넓혀 준다.

복부보다 갈비뼈가 넓어지도록 집중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어깨가 올라가거나 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잘못된 동작이다. 


3. 후~ 숨을 천천히 내뱉으면서 갈비뼈를 조여준다. 

복부에 힘을 갑자기 주면 복횡근보다 복사근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천천히 힘을 준다.

아랫배가 등에 붙는 느낌으로.

갈비뼈는 조이고 소변 참는 근육에 힘! 배꼽은 천천히 안으로


4. 숨을 천천히 들이마시고, 내뱉는 동작을 계속 반복한다. (30회 반복)

숨을 빨리 내쉬면 코어 깊숙이 있는 복횡근을 못 쓰기 때문에 갈비뼈 숨쉬기의 효과가 떨어진다.


5. 갈비뼈 숨쉬기 운동은 하루 한번, 30회만 집중해서 하는 것이 적당하다.


호흡을 천천히 하는 것이 포인트!!


숨을 내쉴때 후~ 또는 쉬하면서 입술을 오므리며 호흡하는 것이 입으로 나가는 숨을 적게 하고 천천히 내뱉으면서 페포에서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이 길게 이뤄져 호흡의 효율이 증가하게 된다. 

필라테스 또는 요가를 할때 그렇게 호흡을 하는데는 이러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갈비뼈 숨쉬기 운동 시 어지럽거나 통증이 있는 경우 강도를 조절하거나 운동을 중지해야 합니다. 

갈비뼈 숨쉬기 운동을 2~3주 정도 하면 복부 사이즈 변화의 체감이 가능해진다.

꾸준히 1년 정도하면 채유진 필라테스 강사처럼 될 수 있다고 해요~~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5


허리라인은 물론 골반라인까지! 숨은 라인 찾는 인어라인운동

- 황금 골반라인을 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


1. 인어 자세로 누워 팔꿈치로 몸을 지탱한다. 

갈비뼈로 숨쉬기를 기본으로 한다. 


2. 무릎을 모으고 엉덩이와 발뒤꿈치가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엉덩이 꼬리뼈 라인과 발뒤꿈치가 일직선이 되야 한다. 


3. 팔꿈치와 어깨는 바닥과 직각이 되도록 한다.

이때 초보자는 균형 잡기가 힘든 경우 반대 손을 바닥에 손을 짚고 운동한다. 



4. 옆구리는 내려오지 않도록 들어 올려 고정한다.



5. 그 상태에서 양발은 바닥에서 살짝 띄운다.

너무 힘들다면 바닥에 발을 대고 실시한다.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9


6. 숨을 들이쉬며 갈비뼈를 넓혀주고 후~ 숨을 내뱉을 때 무릎을 서로 벌려준다. 

엉덩이 대둔근, 중둔근을 자극한다. 

옆구리가 무너지면 안된다. 

욕심내서 무릎을 많이 벌릴려 하면 골반이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한다. 

골반은 항상 앞을 보고 다리는 벌릴 수 있는 만큼만 벌린다.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 10



7. 무릎을 벌린 다음 위의 다리는 킥~ 차주면서 펴준다.

다리를 펴 주면 윗부분 엉덩이까지 자극을 느낄 수 있다. 


나는몸신이다 갈비뼈숨쉬기호흡다이어트(이고은 36인치-24인치 허리로 채유진 몸신)갈비뼈숨쉬기호흡방법  황금골반라인찾아주는 인어라인운동법 숨만잘쉬어도사이즈가줄어든다 289회 7월21일 방송11


8. 그 상태에서 다시 다리를 접어 발뒤꿈치가 만난게 한 다음, 벌린 다리를 닫아 처음 자세로 돌아온다.

인어라인 만들기 운동 시, 허리나 관절에 통증이 심하다면 중단해 주세요.


9. 반대쪽도 같이 반복한다.


허리라인, 엉덩이라인은 물론 승마살을 정리하고 다리라인을 예쁘게 인어라인으로 만들어줘요~



- Y존다이어트 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팥물)다이어트의시작과끝 와이존다이어트 Y존관리법 서혜부 림프 마사지,스트레칭


프리한마켓10 다이어트 P사가르시니아다이어트패치H사냉각마사지기C사풋사과앰플(센트디)A사자세교정기림레스트알라딘J사단마토 손하나까딱않고살빼는다이어트


- 중년맞춤다이어트 호르몬주스로 채워라! 엄지의제왕 호르몬쥬스 레시피 & 호르몬식단 새우토마토탕,소고기시금치볶음,구기자차만들기 & 탄력채우는 탱탱크림 만드는법


뱃살 다이어트, "배에 힘만 줘도 뱃살 빠진다" - 드로인 뱃살 운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