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S화제 처진피부다시탱탱하게 만들어줄 방법 의사들의 건강관리법 나는몸신이다 389회 0623방송 

나도 환자였다?! 의사들의 건강관리법.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는 건강법이 있다고 하는데.
그건 바로 환자였던 의사들이 자신만의 건강 관리법을 공개하는 것! 우리는 흔히 의사들은 누구보다 자기 몸 관리를 잘할 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실제로 의사들은 바쁜 생활로 본인 몸 관리를 소홀히 한다고 하는데.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3명의 닥터 몸신을 모시고 이들의 사연과 특급 건강 관리법까지 돈 안 들이고 바로 실천할 수 있는 의사들의 건강 관리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0kg감량! 삼시세끼 다 챙겨먹고 당뇨병, 고혈압 모두 잡는 비법은?
 
 

 

- 팔체질별추천주스효능 화목청토금보오수쥬스레시피 이로운해로운음식식품 8사상체질자가진단법 검사 385회 0526방송

 

(나는몸신이다)팔체질별추천주스효능 화목청토금보오수쥬스레시피 이로운해로운음식식품 8사

사상체질자가진단법 검사 팔체질쥬스 화목주스청토주스 금보주스 오수주스 레시피 나는몸신이다 팔체질 태음인태양인소음인소양인385회 0526방송 8체질'을 알면 건강이 보인다! 이것'은 태어날

wellbeingbeauty.tistory.com

- Y존다이어트 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팥물)다이어트의시작과끝 와이존다이어트 Y존관리법 서혜부 림프 마사지,스트레칭

 

나는몸신이다 Y존다이어트 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팥물)

나는몸신이다 Y존다이어트 다이어트의시작과끝,박애란몸신 Y존샤워운동 대보름필라테스강사 학다리스트레칭 와이존다이어트 Y존관리법 서혜부 림프 마사지,스트레칭 280회5월19일 방송 다이

wellbeingbeaut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