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배우 커버크림'으로 핫한 동국제약 센텔리안 24의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 효과는? 이소연크림 효능과 성분 


'여배우 커버크림'으로 핫한 동국제약 센텔리안 24의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 효과는? 이소연크림 효능과 성분


센텔리안24는 창립 51주년을 맞은 동국제약의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센텔리안 24의 브랜드 네임은 센텔라아시아티카를 함유하여 24세 여성 피부를 지향하면서 24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동국제약 센텔리안 24(CENTELLIAN24)의 '마데카 커버 크림'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도 예쁘게 커버해주는 신개념 커버크림이다.

마데카크림은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대신 한 겹으로 끝내면 되는 편리한 피부 메이크업 제품인 것이다.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을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고 아미노산 파우더로 숨쉬는 커버가 가능한 것이다.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꼼꼼한 밀착력과 지속력으로 모공과 주름 끼임이 없어 매끈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어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제품 효능이다.

배우 이소연이 전속모델로 여배우 커버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CJ오쇼핑에서 매 방송마다 큰 인기를 끌며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수분, 광채, 밀착, 안심커버를 한번에! 가능하게 만든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리페어밤)

40ML / 58,000원


마데카 더머 커버크림 효능

-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강력한 3중 기능성 효과

- 마데카 핵심 포뮬라로 편안한 메이크업

- 마데카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주요 성분과 뉴질랜드산 토타라 나무 추출 성분, 자연유래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보호, 탄력, 안티에이징 등 피부 고민 토탈 솔류션 케어

- 피부에 필요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촘촘히 채워 영양을 전달하고 아미노산 파우더가 피부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려 주름 끼임 없는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 판상 형태의 천연 광물인 헥토라이트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고 알프스산 핑크 플라워 에필로비움 플레이스케리추출물이 피지 분비 케어 효과로 오랜 지속력이 가능하다.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꼼꼼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마데카 더마 커버크림 성분

-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동국제약 핵심 성분TECA)

- 알카닌컴플렉스 추출물 : 핵심 성분과 피부 케어 시너지 효과를 주는 피부 자극 진정, 보호, 항산화 효과가 있는 성분

- 엘라스틱 3코어 컴플렉스 : 피부 탄력의 핵심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집중공략으로 탱탱한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성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