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에서 화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에서 화제!




로운 시즌으로 업그레이드된 ‘2019 겟잇뷰티’의 간판코너 신상임당에서 소개된 앰플세럼이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화제이다. 겟잇뷰티 패널들의 극찬을 받은 생존세럼은 바로 지난 12월, 코웨이 코스메틱에서 런칭한 신규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일명 ‘생존세럼’ 이다.


3월 1일 방영된 겟잇뷰티 2회차에서는 ‘노스트레스 방탄 뷰티단’을 주제로 날로 척박해지는 도시 유해환경과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로 힘을 잃어가는 피부를 고민으로 꼽으며 피부 생존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특히 전문 뷰티 에디터 백지수는 피부가 스스로 살아남는 힘인 ‘피부 자생력’을 최근 뷰티 트랜드로 소개하며 자생력 강화 대표 아이템으로 ‘생존세럼’을 추천했다. 출연진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점을 생존세럼의 강점으로 뽑았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자생할 수 있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슈퍼플랜트 ‘드래곤스블러드 트리(일명 용피나무)’에서 추출한 ‘드래곤펩타이드’가 주 성분인 앰플 세럼이다. 독자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나 함유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피부 회복 및 진정에 좋다. 화해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EWG 그린등급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에서 화제!2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의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는 겟잇뷰티 신상임당에 소개되기 전부터 이미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입증 받은 바 있다. 패션 뷰티 매거진 <얼루어>가 올 초 2030 여성 소비자 200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품평 결과 효과 만족도 98%를 달성한데 이어 <화해> 앱이 유저 291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도 만족도 94.9%를 기록했다. 또한 파우더룸 퀸스맨 200명이 만족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도를 높인다.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김태규 기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