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폼클렌징 1위 상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믿고 쓰는 폼클렌저 


올리브 ‘겟잇뷰티’ 뷰라벨 클렌징폼 1위 상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월 8일 올리브 ‘겟잇뷰티’에서는 모공 속까지 뽀득하게 해주는 폼 클렌저 Top 5가 소개돼 이목을 끈다.

이미 겟잇뷰티에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폼클렌징으로 뽑힌 상품이 무엇일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다름 아닌 라곰 폼클렌징이다. 99% 세정력으로 메이크업은 물론이고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클렌저다.

또 세정력과 성분이 착하다는 사실이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클렌징폼으로 뽑혔다. 

폼 클렌저 top 5 안에 선정된 폼클렌징 중에 하나는 동안 미모 최화정이 추천한 일명 최화정 폼클렌징이 선정됐다.

최화정 폼클렌징은 젤 타입의 제품으로 약산성 폼 클렌저로 건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폼클렌징 1위 상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믿고 쓰는 폼클렌저



세정력과 피지 개선율, 속보습 개선율 최강 폼클렌저를 꼽는 자리에서 세정력 1위는 2018 뷰라벨 제품인 라곰 폼클렌징이 차지했다. 

속보습 개선율 1위인 상품은 바로 장윤정이 픽한 2019 제품력이 차지했다. 마지막 메이크업 세정력 결과는 장윤정이 픽한 상품으로 밝혀졌다.


겟잇뷰티 2019 뷰라벨 폼클렌징 1위 상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믿고 쓰는 폼클렌저  프리메라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



지난해 2018 뷰라벨 1위 폼클렌징은 라곰 폼클렌징으로 알려졌지만 2019 뷰라벨 폼클렌징은 새로운 제품인 프리메라의 내추럴 리치 클렌징 폼이 영공의 뷰라벨을 차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