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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성피로잡는 꿀잠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363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꿀잠쥬스 만들기 &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법 12월 31일 방송


만성피로잡는 꿀잠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363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꿀잠쥬스 만들기 &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법 12월 31일 방송


수면의 질이 낮으면 잠을 자도 피곤하다?!

건강한 잠이란 깊게 푹 자는 숙면을 말한다. 

깊은 숙면을 해야지만 피로해소에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부신에서 분비되는 피로 해소 호르몬은 새벽에 분비가 많이 된다. 수면의 질이 좋다면 수면의 호르몬 분비가 원활해지는 효과도 같이 볼 수 있다. 

수면의 질을 높여서 피로 해소 호르몬 분비를 돕는 꿀잠주스를 소개합니다. 


만성피로잡는 꿀잠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363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꿀잠쥬스 만들기 &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법 12월 31일 방송2


수면의 질을 높여라! 만성피로 잡는 꿀잠쥬스

꿀잠주스 레시피


재료 : 반으로 자른 셀러리 3개, 키위 2개, 꿀 2큰술, 물 1컵


- 셀러리 효능 : 셀러리에는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하다.

멜라토닌 호르몬은 수면 호르몬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숙면 유도에 도움이 된다.

셀러리는 특히 채소 중 멜라토닌 함량이 가장 높다. 

부추, 브로콜리, 치커리보다 멜라토닌 성분이 가장 풍부하다.


- 키위 효능 : 키위에는 이노시톨, 엽산이 풍부해 신경을 안정시켜 숙면을 돕는 성분이다.


- 셀러리 + 키위 궁합 : 셀러리와 키위 모두 칼륨, 마그네슘이 함유하여 이 성분들은 불면증을 완화해 숙면을 유도한다. 

수면의 질을 두배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이 된다.


<꿀잠주스 만들기>

1. 믹서에 반으로 자른 샐러리 3개, 키위2개를 잘라서 넣어주고 꿀 2스푼, 물 한컵을 넣고 갈아준다.

셀러리 잎, 줄기 모두 사용한다. 



만성피로잡는 꿀잠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363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꿀잠쥬스 만들기 &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법 12월 31일 방송3

만성피로잡는 꿀잠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363회 수면의 질을 높이는 꿀잠쥬스 만들기 & 만성피로 제대로 푸는법 12월 31일 방송4



저혈당으로 숙면이 어려운 당뇨병 환자는 숙면을 위해 주무시기 직전에 살짝 간식으로 마시면 좋다. 

상큼, 달콤 맛있어요~

꿀잠주스로 만성피로 극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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