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혈관애 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 튼튼한 혈관 만드는 초간단 혈관애주스 만들기 237회 7월 23일 방송


나는 몸신이다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혈관애 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 튼튼한 혈관 만드는 초간단 혈관애주스 만들기 237회 7월 23일 방송


한국인이 유독 취약한, 혈관 건강을 위해서는 HDL 콜레스테롤이 필요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몸신의 혈관건강법!! HDL 콜레스테롤 6개월 만에 수직 상승!! 혈관애 주스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혈관애 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 튼튼한 혈관 만드는 초간단 혈관애주스 만들기 237회 7월 23일 방송2


빨간 파프리카 속의 캡산틴이라는 성분은 좋은 콜레스테롤(HDL)을 증가시키고 간에서 지방질의 대사 능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양파즙 100cc를 8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총 콜레스테롤 10.3% 줄고, LDL 나쁜 콜레스테롤 9.2% 감소, HDL 콜레스테롤 5.6%가 올라갔습니다.  

튼튼한 혈관 만드는데 도움되는 혈관애 주스 속 중요 식재료는 파프리카와 양파입니다.

당일수확 산지발송 파프리카 프레시어글리 못난이...  

           국내산 농협 양파 국내산 양파, 3k...


나는 몸신이다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혈관애 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 튼튼한 혈관 만드는 초간단 혈관애주스 만들기 237회 7월 23일 방송3나는 몸신이다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혈관애 주스 레시피 만드는 법 - 튼튼한 혈관 만드는 초간단 혈관애주스 만들기 237회 7월 23일 방송4


초간단 혈관애 주스 레시피

재료 : 빨간 파프리카 200그램(1개), 토마토 200그램(1개), 양파 80그램(약 반개), 물 200ml


<혈관애주스 만드는 방법>

토마토를 넣으면 풍미를 더하고 당 함량이 낮아 칼로리 부담이 적다.

1. 믹서기에 양파 반 개, 파프리카 약 1개, 토마토 1개를 넣는다.

TIP : 양파는 맛과 향이 강하므로 전자레인지에 3분 정도 돌리면 단맛이 올라 향이 약해져 드시기 좋습니다. 

2. 물 200ml를 넣고 믹서에 갈면 혈관애주스 완성


혈관애주스 섭취 시 주의사항

양파의 당 함량이 극히 낮지만 당뇨가 있는 경우 과한 양으로 복용하지 않게 드세요.



이 포스팅은 제품 후기가 아닙니다. 제품 효능, 건강 정보에 관한 글입니다. 

포스팅 후, 쿠팡 파트너스 광고를 게재하게되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2019년 10월 29일 기준으로 광고를 게재합니다.)

반응형
댓글